Player Voice 팟캐스트: 상실감을 안고 살아가는 선수들

Player Dina Bell-Laroche는 경력 차질을 통해 운동 선수를 코치하고 상담합니다.

고성능 스포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수년간 일한 Dina Bell-Laroche는 감정의 극한을 많이 목격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경력을 영원히 바꿔놓은 순간은 거의 20년 전 그녀의 여동생의 죽음이었습니다.

그녀의 스포츠에서의 슬픔과 경험은 Bell-Laroche에게 결합되어 그녀를 다양한 형태의 상실을 다루는 운동선수를 코칭하고 상담하게 했습니다.

국가대표 선수들이 올림픽 이후 블루스를 견디고 있는 지금, 선수들이 스포츠에서 좌절과 손실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명확한 생각을 해야 할 때입니다.

파워볼 추천

슬픔은 가족 중 사망한 사람들의 배타적인 특권이 아닙니다. 운동선수에게 사별은 당연히 큰 상실에서 흐를 수 있지만 천천히 축적되어 경쟁자에게 스며들 수도 있습니다.

스포츠에 전념한 후 은퇴하면 제대로 검토되지 않은 실망과 손실도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스포츠가 금욕적인 접근을 보상할 때 시작됩니다. “그만두세요. 다른 게임이 있을 겁니다. 다음 승리에 집중하세요.”

Player Voice

이러한 태도는 의미가 있지만 운동 선수를 충격적인 침묵으로 몰아넣을 수 있습니다.

Bell-Laroche의 학문은 슬픔과 죽음에 대한 연구인 Thanatology입니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비극에는 에로스와 타나토스의 두 가지 주제만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랑과 죽음.

Bell-Laroche는 그것들이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고 주장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사랑하는 것을 잃는 것을 슬퍼할 뿐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올림픽 영광에 대한 과감한 꿈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목표의 일부는 신화를 없애는 것입니다. Player

CBC Sports의 Player’s Own Voice 에세이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POV 팟캐스트를 통해 운동 선수는 개인적인 관점에서 문제에 대해 캐나다인과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청각 장애가 있는 청중을 위해 스크립트가 제공됩니다. Dina Bell-Laroche 또는 이전 에피소드의 게스트,
그리고 2022년 동계 올림픽 및 장애인 올림픽의 더 많은 캐나다 선수의 말을 들으려면 CBC Listen으로 가십시오.

축구 기사 보기

일본의 쿠보 다케후사가 8월 도쿄 올림픽 축구 남자 동메달 결정전에서 멕시코에 3-1로 패한 뒤 눈물을 흘리고 있다.

주 당국은 일부 경찰이 경기장에 근무하고 있지만 대부분 사설 보안 요원들이 근무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경기의 비디오 영상은 보안군이 대부분 여성 장교로 구성되어 있음을 시사했으며, 이들은 전투를 중단시키려 했지만 실패했습니다.

멕시코의 일부 축구 경기에서는 대규모 경찰 분대가 보안을 위해 배치됩니다.

구리 도지사는 “경기장의 보안은 개인의 책임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법 집행이 미흡하고 적절한 속도로 행동하지 않았다는 점을 인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