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om의 Color-by-Numbers는 캘리포니아

Newsom의 Color-by-Numbers는 캘리포니아 위험 재해를 재개할 계획입니까?

일부 공중 보건 전문가들은 주정부가 규제를 너무 빨리 완화하고 있으며 새로운 급증을 두려워하고 있다고 경고합니다.

Newsom의

카지노 제작 Sara Cody 박사는 Santa Clara 카운티의 보건 책임자로서 정기적으로 수치를 면밀히 조사하고 추세를 표시했습니다.

그녀는 COVID-19의 진정한 위협 중 하나가 공무원이 공공 안전 결정이 내려진 후 몇 주가 될 때까지 그 영향을 완전히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는 점을 이해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캘리포니아 주지사인 개빈 뉴섬(Gavin Newsom)이 하는 일에 대해 불길한 예감이 들었습니다.

코디는 2020년 5월 회의에서 산타클라라 카운티 감독위원회에 “주정부가 이러한 수정을 가한 속도가 저에게는 우려스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정부는 재택 모델에서 벗어나 빈도가 증가함에 따라 상당한 수정을 가했습니다.”

코디의 경고는 예언적이었습니다. 뉴섬이 다른 주의 모델이 된 자택 격리 제한을 완화하면서 캘리포니아는 작년 3월과 4월에 바이러스 감염

곡선을 평평하게 한 후 새로운 사례와 바이러스 확산으로 폭발했습니다.

Newsom의

여름이 되자 전염병 초기 단계의 진행 상황을 지우고 미국에서 가장 많은 총 사례가 발생하여 뉴욕을 능가했습니다.

그것은 모두 암울한 교훈으로 끝날 수 있지만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실제로 배운 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어떻게 될까요?

Anthony Fauci 박사는 “고원에서 바이러스 활동이 그렇게 많을 때 거의 항상 다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또 다른 스파이크의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전염병 학자들이 다가오는 사례 급증에 대한 경고와 지금이 바로 지금이 COVID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고안된 프로토콜을 계속 시행하고

강경한 자세를 취해야 할 때라는 제안에도 불구하고 캘리포니아는 다른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Newsom의 명령에 따라 더 많은 기업과 공공 장소를 더 빨리 열 수 있다는 목표와 함께 이달 초 뉴욕주의 가장 제한적인 커뮤니티 안전을

규율하는 규칙이 완화되었습니다.More news

뉴섬 주지사는 “이는 주정부가 이전에 하락했던 코로나바이러스 수치에서 “조금 안정기를 보고 있다”는 사실과 상관없이 일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3월 5일 백악관 브리핑에서 바이든 대통령의 수석 의료 보좌관이자 전염병 전문가인 앤서니 파우치 박사는 전국적인 ‘고원(plateau)’이 하루 6만~7만 건 수준이라고 지적했다. 2020년 여름 급증, 이는 캘리포니아와 같은 주에서 현재 해제되고 있는 종류의 제한을 촉발했습니다.

파우치 소장은 “고지에서 바이러스 활동이 그만큼 많다는 것은 거의 예외 없이 또 다른 급증의 위험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COVID-19의 새로운 변종이 확산되는 것과 동시에 캘리포니아의 재개장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특히 우려되는 것은 B.1.1.7로 알려진 영국 코로나바이러스 변종으로, 과학자들은 이 변종은 원본보다 56% 더 전염성이 강할 수 있으며 대규모 감염 급증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번성하기 위해 돌연변이를 일으킬 수 있다고 말합니다.

캘리포니아의 주민들에게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능가하는 속도로 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