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subishi Electric 공격, 새로운 미사일에 대한

Mitsubishi Electric 공격, 새로운 미사일에 대한 데이터 도용 가능성
작년 Mitsubishi Electric Corp.에 대한 대규모 사이버 공격으로 개발 중인

가장 진보된 무기 중 하나와 관련된 정보가 유출되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정부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Mitsubishi Electric은 이 사건이 산업 스파이 중 하나라는 견해를 강화했습니다.

그러나 소식통은 해커가 방위 산업, 특히 극초음속 활공 미사일에 대한 정보를 표적으로 삼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Mitsubishi

먹튀사이트 이 미사일은 적의 미사일 방어망을 회피한 후 표적에

정밀 공격을 가하기 위한 것이다. 미사일은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비행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궤적으로 비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more news

정부 소식통은 유출 가능성이 있는 데이터가 일급비밀로 분류되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미래 일본 방위력과 관련된 민감한 정보”라고 말했다.

극초음속 활공 미사일은 중국, 러시아, 미국이 개발하고 있다.

일본 방위성은 2018년 미사일 개발에 대한 자체 연구를 시작했으며, ATLA(획득 기술 물류청)는 미쓰비시 일렉트릭을 ​​포함한 방위 회사에 무기 사양을 대여했습니다.

Mitsubishi

회사는 입찰에 사양을 사용하여 일본의 프로토타입 미사일 생산업체가 되었습니다. Mitsubishi Electric은 입찰에서 낙찰되지 않았습니다.

도난당한 사양에는 미사일의 범위, 필요한 내열성 및 추진력 수준과 같은 정보가 포함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 사양은 개발 과정에서 미사일의 능력이 항상 변하기 때문에 법으로 보호되어야 하는 국가 기밀로 분류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입찰 회사는 누출이 국방 운영에 차질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사양을 신중하게 처리하도록 주의를 받았습니다.

실제로 ATLA는 Mitsubishi Electric을 포함하여 사양을 받은 회사에 정보를 철저히 보호하겠다는 서약에 서명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Mitsubishi Electric은 내부 조사를 통해 사이버 공격을 발견했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해커들은 중국에 있는 계열사의 통신 장비는 물론 회사 컴퓨터에 사용되는 소프트웨어의 결함을 악용해 미쓰비시전기 네트워크에 침입했다.

Black Tech와 Tick은 사이버 공격을 주도한 것으로 의심되는 중국 해커 그룹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일부 분석가는 국가 행위자가 방위 산업 또는 중요한 인프라를 표적으로 삼을 의도로 침해의 배후에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국방부, 경찰청, 치안위원회 관계자들은 지난 2월 회의에서 미쓰비시전기에 대한 사이버공격에 대해 논의했다.

당시 배포된 문서에 따르면 두 해커 그룹은 중국 군대의 통제 하에 있으며 Black Tech는 우한에 기반을 둔 부대와 긴밀한 관계를 갖고 있고 Tick은 상하이에 기반을 둔 부대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산업스파이, 정보유출 등 일반적인 사이버 공격은 범죄로 분류되지만, 보다 심각한 행위는 국가 간 사이버 전쟁으로 이어지기 쉽습니다.

재래식 전쟁과 사이버 전쟁을 결합한 한 사례는 2007년 이스라엘이 시리아의 핵 시설을 폭격했을 때 발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