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ic-Con은 의상, 군중과 함께 완전한 힘으로

Comic-Con은 의상, 군중과 함께 완전한 힘으로 돌아옵니다.

Comic-Con은

서울op사이트 샌디에고(AP) — Comic-Con International인 대중 문화의 화려함이 예전의 화려함으로 돌아왔습니다. 스타, 코스플레이어,

수많은 팬들이 2019년 이후 처음으로 샌디에이고 컨벤션 센터를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올해 버전의 4일 페스티벌을 살펴보겠습니다.

코믹 크라우드

팬데믹으로 인해 2020년과 2021년 여름에 Comic-Con의 가상 버전이 필요했고 11월에는 축소된 대면 버전이 필요했지만 전 세계에서

괴짜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드는 일반적인 광경은 없었습니다. 스포츠 경기와 유사한 영화 및 TV 쇼의 경기장 크기 패널.

이 대회가 팬데믹 이전에 샌디에이고를 범람시킨 약 135,000명의 사람들을 끌어들일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회 첫날인 목요일에는 수천 명의 팬들이 몰려들었다. 필요에 따라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마스크를 착용했습니다.

Comic-Con은 의상, 군중과

슈퍼 악당이 아닌 보호용 마스크도 많았지만 군중 속의 흥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로 Comic-Con에 와서 수요일 시사회에 참석한 미니애폴리스 거주자 Dinh Truong(34세)은 “모두가 잠시 동안 갇혔고, 이를 예상하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같은 분위기의 사람들을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요. 프로그램을 보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고, 모두가 코스프레를 하고 그 모든 것을 보고, 예전으로 돌아가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코믹 코스프레

코스프레의 선장, 여왕 및 감정가보다 더 사람이 직접 컨벤션을 놓친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Comic-Con은 Met Gala이며 너무 정교하지 않습니다.

샌디에이고 출신이지만 현재 일본 요코스카에 살고 있는 Lorelei McKelvey(54세)는 캡틴 아메리카의 2차 세계 대전 시대 영국인 캡틴 카터로 분장했습니다.

“나는 진정으로 복제할 수 있는 것을 해야 했습니다.”라고 McKelvey가 말했습니다. “저는 가서 조사를 했고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착용했던 진짜 영국 장교 가죽이 무엇인지 알아냈고 실제로 그 가죽을 만드는 제조업체를 찾았습니다.”

그녀는 가능한 한 실제 장교 기병 장화와 왕립 공군 장갑을 신고 컨벤션 센터 바닥을 걸었고 5파운드 강철 방패를 들고 있었습니다.

McKelvey는 Comic-Con에 와서 20년 연속 부스에서 일했습니다. 코스플레이어로는 이번이 처음이고 트랜스

여성으로서는 두 번째 방문이며 이곳에서 사귄 소중한 친구들과 재회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McKelvey는 “나의 마지막 대회는 그들이 나를 Lorelei로 본 것이 처음입니다. “4년 만에 저를 보고 그 이후로 제가 얼마나 성장했는지 보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다른 이들은 “스타워즈” 스톰트루퍼, 만달로리안, 원더우먼, 토르, 세일러 문으로 홀을 배회했습니다. 한 코스플레이어의 뱃속에서 ‘차일드 플레이’의 처키가 나왔다.more news

코믹스 어트랙션

Comic-Con은 약 6,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Hall H에서 개최되는 스타들로 가득한 메가 패널 동안 다가오는 영화 및 TV 프로그램의 예고편과 영상을 보여주는 장소로 뉴스의 대부분을 만듭니다.

발표된 패널에는 Warner Bros.와 DC Universe의 “Black Adam”이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명목상 안티히어로 역할을 하는

Dwayne “The Rock” Johnson, 감독 Jaume Collet-Serra, 그리고 Hawkman, Dr. Fate 및 Justice Society의 다른 구성원을 연기하는 스타들이 포함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