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뉴스는 러시아 로켓이 비처럼

CBS 뉴스는 러시아 로켓이 비처럼 내리면서 우크라이나 자포리지아 원자력 발전소의 그늘에 사는 사람들을 만난다.

Marhenets, Ukraine — 정말 달콤한 작은 방이었습니다. 그 아늑한 주방 – 식당 중 하나입니다. 쿡탑과 오븐은

조금 낡았고, 조리대는 약간 피곤했고 나무 캐비닛은 페인트를 칠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최상층은

카지노 직원 아파트는 중앙 Marhenets의 대광장을 마주하고 있으며 옆집의 문화 궁전과 그 너머의 들판을 볼 수 있습니다.

CBS 뉴스는

경치 죽이네. 밝은 여름 오후 햇살이 방안으로 쏟아졌다.

CBS 뉴스는

그 방에서 가족과 친구들이 나누는 식사와 웃음과 기쁨을 상상하기 쉬웠습니다. 그곳에는 따뜻함이 있었다.

아마도 70대 초반으로 보이는 미소 짓는 여성이 우리를 초대했습니다. 그녀는 며칠 전에 그녀의 집과 삶을 산산이 조각낸 러시아 로켓이 남긴 25피트 높이의 갈라진 벽 구멍에서 먼지를 쓸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우리에게 가장자리에 너무 가까이 가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벽 전체가 누락되었을 뿐만 아니라 바닥도 많이 사라졌습니다. 우리 발 아래에 남은 것은 석고처럼 무너져 내렸고,

천장의 왼쪽에서 위에서 아래로 계단식으로 떨어졌습니다. 12피트 정도 아래로 떨어지면 아팠을 것입니다. 70피트 이상 아래로 떨어지는 것은 훨씬 더 나빴을 것입니다.

아파트를 매우 특별하게 만드는 놀라운 전망을 갖춘 최상층은 또한 Marhenets와 다른 지역을 공격한 러시아 로켓에 노출되어 취약하게 만들었습니다.

매일 밤 드니프로 강변의 마을. 우크라이나 군은 러시아군이 강 건너편에 있는 거대한 자포리지아 원자력 발전소의 위치에서 포격을 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주민들은 그들이 어디에서 왔는지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발사 소리를 들을 수 있을 만큼 가까이 있고, 발사할 때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들이 엄폐를 시도할 시간은 약 7초에 불과합니다. 대피소로 도망치는 것은 고사하고 공습 경보를 발동할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시 관리들은 우리에게 한 블록 너머에 있는 파괴된 건물을 보여 주었습니다. 그곳에서 같은 날 밤 13명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미사일이 지붕을 뚫고 터져 잠든 사람들이 사망했습니다.

그들은 매일 밤 새로운 포격이 있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새벽 1시에서 4시 사이입니다.more news

드니프로를 따라 있는 Marhenets와 Nikopol과 같은 도시에 남겨진 소수의 주민들은 안전을 위해 지하실이나 계단에서 밤을 보냅니다.

우리가 그 두 곳을 모두 방문했을 때 폭발음이 울렸다. 가장 짧은 지점에서,

강을 건너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까지 약 3마일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일부는 밖으로 나가는 것처럼 들렸습니다. 일부는 확실히 들어오는 것처럼 들렸습니다.

우리는 아마 우리의 플랙 재킷을 입어야 했을 것입니다. 어쩌면 우리의 헬멧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연극적이며 무감각하기까지 하다.

젊은 가족들이 여름날에 아이들과 함께 산책을 하는 이와 같은 도시에서. 또는 노인 거주자가 폐허가 된 집의 잔해를 청소하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