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는 캄보디아의 인프라 개발에서

BRI는 캄보디아의 인프라 개발에서 “기념비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부총리
일대일로 이니셔티브(BRI) 프로젝트는 캄보디아의 기반 시설 개발과 연결성에 “기념비적인 역할”을 했다고 프락 소콘(Prak Sokhonn) 캄보디아 부총리 겸 외무장관이 말했습니다.

BRI는

최근 중국 언론과의 서면 인터뷰에서 Sokhonn은 분명히 도로, 교량, 항구, 공항, 철도,
수력발전 댐, 통신위성 등은 이미 캄보디아에서 진행 중이며 이러한 프로젝트는 모두 경제 발전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그는 중국이 제안한 BRI에 따라 캄보디아와 중국 간의 협력에서 탄생한 큰 프로젝트가 있다고 덧붙였다.
Sihanoukville 특별 경제 구역, Phnom Penh-Sihanoukville 고속도로, 새로운 Siem Reap 국제 공항을 포함합니다.
“시하누크빌 경제특구는 2015년 12월 20일에 체결된 두 나라의 유익한 협력의 증거입니다.
BRI와 함께 고속도로와 공항이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BRI는


그는 BRI가 또한 중국이 장학금, 펠로우십 및 연구 센터를 통해 도움을 제공함에 따라 제도적 역량 구축, 지식 공유 및 인적 자원 개발과 같은 여러 분야에서 협력 촉진을 자극했다고 말했습니다.

사설파워볼사이트 Sokhonn은 “녹색 개발이 BRI 프로젝트의 핵심 기능이 됨에 따라 혁신과 녹색 기술에 더 많은 자원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BRI가
2030년까지 중상위 소득 국가, 2050년까지 고소득 사회로 진입하는 것이 캄보디아의 발전 목표”라고 덧붙였다.

Sokhonn은 캄보디아-중국 관계에 대해 양국 관계는 시간의 시험을 견뎌왔으며 서로 다른 세대의 양국 지도자들이 지속적으로 육성해 왔다고 말했습니다.
양국 관계는 포괄적인 전략적 협력 동반자 관계로 격상되었고 지속적으로 강화되었습니다.
그는 “양국은 유익한 협력과 실질적인 혜택을 누렸다”고 말했다.

그는 훈센 캄보디아 총리가 모든 분야에서 캄보디아의 발전을 중국의 지원과 지원에서 떼어놓을 수 없다는 점을 거듭 강조했다고 덧붙였다.

Sokhonn은 “중국은 여전히 ​​캄보디아의 가장 큰 교역 파트너이며 캄보디아의 중요한 수출 목적지가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중국이 캄보디아의 가장 큰 외국인 직접 투자의 원천이자 최대의 개발 지원 제공국이자 중요한 관광객의 원천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중국의 백신 지원 덕분에 캄보디아가 코로나19 팬데믹과 성공적으로 싸웠다고 말했다.more news
이러한 지원이 캄보디아의 코로나19 이후 경제 회복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BRICS는 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 남아프리카를 포함하는 신흥시장 그룹의 약자로서,
Sokhonn은 이러한 그룹이 코로나19 이후 팬데믹 시대에 글로벌 사회경제적 회복을 가속화하는 데 더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