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d it like beckham 영화 리뷰

bend it like beckham

Bend It Like Beckham 20년 전에 나왔습니다. 왜 그런 영화가 더 없었을까?

이번 주, 2002년의 벤드 잇 라이크 베컴(Bend It Like Beckham) 제작, 각본, 감독한 영국 영화 감독 거린더 차다(Gurinder Chadha)는 개봉 이후 20년 동안 영화의 문화적 영향과 유산에 대해 회상했습니다.

BBC와의 인터뷰에서 Chadha는 뉴욕시의 9/11 테러 공격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며 이 영화를 세계를 위한
“위대한 치유의 순간”으로 묘사했습니다.

그녀는 “이 영화가 전 세계적으로 어떻게 받아들여졌는지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세상이 그로 인해 충격을 받았고 충격을 받은 것 같아요. 사람들이 다르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 이해하게 하려는 순수한 영화가 여기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어떤 예술 작품, 특히 스포츠를 주제로 한 로맨틱 코미디를 묘사하는 것은 9/11 위험과 같이
전 세계적으로 트라우마가 된 사건 이후에 세상을 치유할 수 있는 무언가로 설명하면 지나치게 오만하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Bend It Like Beckham의 경우 실제로 영화의 중요성을 과소 평가합니다.
그리고 그에 대한 가장 분명한 증거는 박스 오피스와 비평가들 사이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음에도 불구하고
그 이후로 이와 같은 것이 없었다는 것입니다.

Bend It Like Beckham 역대 최고의 영화 중 하나로 만든 이유는 무엇입니까?

비교적 간단한 이야기입니다. 웨스트 런던에 거주하는 고등학생인 Jess는 절대 축구공이지만
전통적인 펀자브어 가족의 압박과 여성 운동 선수의 기회 부족이 결합되어 그녀는 자신을 과시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역 공원에서 친구 사이의 기술.

그녀는 문화, 가족 및 사랑에 대한 갈등을 설정하는 지역 아마추어 여성 팀인 Hounslow Harriers에 그녀를 등록한 다른 축구 선수에게 발견됩니다.

영화의 광채(실제로 Chadha의 광채)는 각 개별 스레드와 캐릭터가 독립 실행형 기능에 가치가 있는 이야기를 함께 짜는 방법입니다.

여자축구선수들의 고군분투를 그린 영화였을 것이다.

이민자 1세대와 2세대의 갈등을 다룬 영화였을 수도 있다.

2000년대 초반 영국의 인종관계를 다룬 영화였을 수도 있다.

뉴스보기

이 영화는 정교한 서브플롯, (거의) 완벽한 캐스팅, 역사상 가장 위대한 영화 사운드트랙 중 하나, 전통적인 펀자브식 결혼식의 아름다움과 축구 결승전 우승의 기쁨을 병치시키는 클라이막스 마지막 시퀀스와 함께 이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Bend It Like Beckham 대표성에 있어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12번째 생일에 Bend It Like Beckham을 처음 보고 영화관을 나왔을 때, 나는 한참 후에야 제대로 표현할 수 없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나와 내 가족과 같은 사람들을 화면에서 보는 것은 서두르는 일이었습니다. 서구에 사는 남아시아인, 특히 펀자브인들에게 우리의 실제 삶을 반영한 현대 이야기에서 우리 문화를 본 것은 처음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