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십대들이 세대를 더 가깝게 만들기 위해 100세

호주 십대들이 세대를 더 가깝게 만들기 위해 100세 노인에게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호주 십대들이

먹튀검증커뮤니티 우리 중 약 6,000명이 100세 이상인 가운데 호주인은 점점 고령화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특별한 예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젊은 크리에이티브의 뮤즈가 된 Velta Ozols가 있습니다.

Velta Ozols는 라트비아어로 조용히 자장가를 부르고 있고, 미술 학생은 초상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2월에 100세가 되었으며 애들레이드 교외 플래그스태프 힐스에 있는 노인 요양원에서 살고 있습니다.

호주 십대들이

16세의 Tilda Byleveld는 “Velta는 거의 갈색에 가까운 아름다운 녹색 눈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아름다운 영혼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행복합니다.”More news

초상화가 완성되면서 University Senior College의 11학년인 Tilda는 서서히 100세 시대를 알게 됩니다.

“우린 우정을 쌓았습니다. 나는 그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Velta는 영감을 주는 여성입니다. 나는 사람들이 그녀가 얼마나 똑똑하고 얼마나 살았는지 알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그녀가 얼마나 지적인지, 그녀가 얼마나 살았는지 알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꼈습니다.
틸다 바이레벨드, 16

Tilda의 작업은 젊은 예술가들이 나이든 호주인과 연결되도록 장려하는 Teenagers의 Centenarian Portrait Project의 일부입니다. 각 예술가는 스케치를 만들고 사진을 찍고 초상화를 만드는 방법을 개발하기 위해 적어도 네 번 주제를 방문합니다.

그 과정에서 대화와 추억이 공유됩니다.

프로젝트 설립자인 Rose Connors Dance는 “이 프로젝트는 세대 간 학습과 우정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예술 이니셔티브입니다.

“100세의 삶을 축하하는 동시에 부정적인 노화 낙인과 싸우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100세 이상 인구는 이제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인구 통계입니다. 2050년에는 50,000명 이상의 호주인이 100세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Connors Dance는 그녀의 비영리 예술 단체인 Embraced를 통해 100세 시대 초상화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것이 세대 격차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합니다.

“우리 젊은이들 대부분은 100세인 사람을 한 번도 만난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흥미롭고 긴장됩니다.”라고 33세의 남자가 말합니다.

“그러나 세대 간 이니셔티브는 연령 차별을 퇴치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로 입증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고정 관념에 도전하고 지역 사회를 연결하고 슈퍼 시니어를 기리고 그들의 경험과 지혜를 기립니다.”

2018년 멜버른에서 프로젝트가 시작된 이래로 젊은 예술가들은 주로 호주 동부 해안을 따라 400명 이상의 100세 시대를 그림으로 그렸습니다.

올해 전시회는 남호주와 태즈메이니아에서 계획되어 있습니다.

Connors Dance는 이렇게 말합니다. “85세 선배와 친구가 되기 위해 많은 젊은이들이 역사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85세 선배와 친구가 되면서 많은 젊은이들이 역사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Rose Connors Dance, 프로젝트 설립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