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덤 호송 기부한 것으로 보이는 온타리오 주 경찰 수사관

프리덤 호송 경찰은 수사 결과에 대해 논평 할 수 없고 추측할 수 있지만 구성원들은 ‘근무 중’에 책임이 있다고 말합니다

온타리오주 경찰(OPP)은 일부 경찰관들이 최근 오타와와 주 전역에서 발생한 호송 시위에 기부한 것으로 보여 내부 조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OPP 대변인 빌 딕슨(Bill Dickson)은 수요일 CBC 뉴스에 보낸 이메일에서 “오타와의 불법 시위를 위해 기부한 것으로 보이는 익명의 회원”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확인했다.

먹튀검증

Dickson은 “이 문제는 OPP 사령부의 주의를 끌었으며 OPP 전문 표준 부서는 이 문제에 대한 내부 조사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주말 동안, 점령이 4주 째에 접어들면서 오타와의 시내에서 시위대를 몰아내기 위한 대규모 경찰 작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일요일 오후까지 오타와 경찰은 191명을 체포하고 103명을 389명 기소했다고 밝혔다.

크라우드 펀딩 웹사이트인 기브센고(GiveSendGo)를 통해 백신 의무화 및 COVID-19 공중 보건 조치에 반대하는 시위를 지원하기 위해 기부한 수천 명의 사람들의 이름이 데이터 해킹으로 공개되었습니다.

프리덤 호송 기부

OPP는 현재로서는 조사 결과에 대해 논평 하거나 추측할 수 없다고 딕슨 은 말했다.

그러나 딕슨은 OPP가 “근무 중이거나 쉬는 동안 회원들이 자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지도록 합니다.

이메일은 “그들은 중립을 입증하고 초 당파적 태도를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프리덤 호송

“불법 활동을 묵인하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는 모든 견해 및 의견의 표현은 OPP의 가치와 권한에 직접적으로 반대됩니다.”

프리덤 호송 시위로 인해 토론토 경찰은 퀸즈 파크 주변에 차량이 사이트에 도달하지 못하도록 경계를 만들기 위해 3주 연속으로 시내 중심부의 주요 도로를 폐쇄했습니다.

토론토 경찰은 또한 수요일 현재 검토 중인 데이터 해킹의 일부로 보이는 두 명의 회원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건 기사 보기

토론토 경찰은 수요일 이메일을 통해 “불법적으로 얻은 데이터이기 때문에 변경되거나 조작될 수 있는 여러 목록이
유통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에 유효성에 대해 추측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OPP 대변인 빌 딕슨은 회원들이 ‘오타와의 불법 시위에 기부한 것으로 보인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경찰은 2월 19일에 팔러 먼트 힐 근처에서 트럭에 몇 주 동안 야영을 하고 있던 시위대에 대한 금지 명령을 시행합니다.
일요일 오후까지 오타와 경찰은 191명을 체포하고 103명을 389명 기소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