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COVID-19 물결은 정신 건강에 대한 두려움을

최근 COVID-19 물결은 정신 건강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어떻게 자신을 돌볼 수 있습니까?

최근 COVID-19

먹튀검증사이트 병원 및 사례 수가 증가하고 재택 근무가 다시 의제로 돌아왔습니다. COVID-19의 또 다른 물결을 경험하는 동안 정신

건강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호주 전역에서 매일 40,000명 이상의 새로운 사례가 기록되고 입원이 1월 정점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COVID-19가 다시 뉴스에 등장했습니다.

여기에 더하여 대부분의 환경에서 은폐하라는 권장 사항, 재택 근무로의 잠재적 복귀, 행사가 다시 연기될 것에 대한 두려움,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와 불안을 느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정신 건강이 나빠질 위험이 가장 큰 사람은 누구이며, 자신의 웰빙을 보호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누가 위험에 처해 있습니까?
마틸다 센터(Matilda Center) 소장이자 호주 정신건강 싱크탱크(Mental Health Think Tank) 의장인 마리 티슨(Maree Teesson) 교수는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전국적으로 불안과 우울증을 겪는 사람들의 수가 약 10% 증가했다고 말했다.

최근 COVID-19

그녀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기존 정신 건강 문제가 있는 사람들의 불안과 우울증 경험이 실제로 증가하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새로운 사람들이 COVID가 없었더라면 발병하지 않았을 불안이나 우울 장애가 발생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정신 건강 단체인 Prevention United의 설립자이자 CEO인 Stephen Carbone 박사는 이러한 추세가 앞으로 몇 주 또는 몇 달 안에 반복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물결이 일어날 때마다 스트레스와 불안이 다시 불타오른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아, 우리가 이걸 끝낸 줄 알았어’ 또는 ‘다시는 그렇지 않아’라고 느끼는데, 계속해서 재조정을 해야 하는 매우 스트레스가 많습니다.”

카보네 박사는 “팬데믹 기간 동안 정신 건강이 특히 취약한 사람들은 최전선 의료 종사자와 COVID-19로 인한 심각한 질병이나 사망

위험이 더 높은 사람들을 포함한다”고 말했다.More news

젊은 사람들, 여성, 불안정한 직업과 불안정한 숙소에서 일하는 사람들도 가장 위험에 처해 있다고 Teesson 교수는 덧붙였습니다.

정신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이전의 파도나 봉쇄 기간 동안 대처하기 위한 전략을 개발한 사람들의 경우 Dr Carbon은 이것이 이번에도 여전히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렇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전문가가 몇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 인정하십시오

티슨 교수는 “이때 불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슬픈 감정을 느끼는 것은 정말 자연스러운 일”이라며 “때로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도움이 되기도 하고, 때로는 조금 우는 것이 도움이 될 때도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약간의 여유를 줄여야 하고, 아마도 우리가 평소만큼 생산적이지 않을 것이며 이 새로운 표준에 적응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관점 유지

Carbone 박사는 “너무 부정적이거나 비관적이거나 파국적이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다시 하기 전에 이미 해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사히 통과했습니다.”

건강한 행동을 실천하라
Carbon 박사는 “잠을 잘 자고 규칙적인 신체 활동을 하고 건강하게 식사를 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식이 요법과 기분, 운동과 기분 사이에는 큰 관련이 있기 때문에 그런 것들이 정말 도움이 많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