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철갑 상어 프레이저 강 식량 공급 문제 강조

작은 철갑 상어 콜린 본드는 프레이저 강에서 보낸 30년 동안 그런 것을 본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콜린 본드는 2월 5일 골든 이어스 브리지 근처 프레이저 강에서 배를 타고 가다가 기이한 광경을 목격했습니다.

물 속의 하얀 무언가가 그의 눈을 사로잡았고 그는 그것이 거꾸로 된 철갑상어라는 것을 재빨리 알아차렸습니다.

“움직이지 않아서 죽은 줄 알았어요.” 본드가 말했다.

“그것은 입에 다른 작은 철갑상어를 물고 있었고, 아마 길이가 약 20인치였고 나는 동시에 죽은 줄 알았습니다.”

카지노 알공급

Bond는 철갑상어의 지느러미를 잡으려고 했을 때, 그것이 살아나서 헤엄쳐 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물고기를 찾기 위해 그 지역을 차를 몰고 다녔지만 다시는 그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30년 동안 강에서 낚시를 해온 본드는 그런 것을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들은 단지 음식을 찾고 있었고 우연히 또 다른 작은 철갑상어를 발견했고 그가 그것을 먹으려고 했던 것 같아요”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게 생각나네요.”

작은 철갑 상어 프레이저

프레이저 강 철갑상어 보존 협회(Fraser River Sturgeon Conservation Society)의 본드 자원 봉사자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발견한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협회는 서식지 손실과 식량 공급 부족으로 철갑상어의 생존이 우려된다고 말했다.

이 단체는 페이스북 게시물에서 “이러한 식인 행위 관찰은 성체 물고기로서는 처음이며 홍수 이후 프레이저 강의 스트레스가 많은 환경과 연어와 을라숑의 낮은 수확량 뒤에 발생한다”고 밝혔다.

그는 그제서야 다른 것을 알아차렸다. 작은 철갑 상어

환경 연구 및 컨설팅 회사인 LGL Ltd.의 수석 부사장이자 수석 수산 생물학자인 칼 잉글리시(Karl English)는 이 사진을 “매우 이례적”이라고 평가했다.

한 가지 가능한 설명은 두 마리의 물고기가 서로 가까운 곳에서 먹이를 먹고 있었고 큰 철갑상어가 작은 물고기를 빨았다는 것입니다.
그는 철갑상어가 살아있는 물고기를 잡아 먹기보다는 죽은 물고기나 강바닥에 있는 것들을 잡아먹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요즘 강에 음식이 많지 않기 때문에 더 집중되고 잠재적으로 서로 정말 가까운 곳에 있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이런 종류의 일이 큰 흡입 유형의 입과 작은 물고기가 주위에 있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입에 무엇을 넣을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프레이저 강 철갑상어 보존 협회(Fraser River Sturgeon Conservation Society)의 사라 슈라이어(Sarah Schreier) 이사는 철갑상어가 최상위 포식자로서 먹이 사슬의 맨 위에 앉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문제가 있는 경우 프레이저 강의 건강에 대한 실질적인 신호이므로 확실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C. 프레이저 강에서 다른 철갑상어를 입에 물고 있는 큰 철갑상어의 사진이 식량 공급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