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 대한 원숭이 수두 도전은

일본에 대한 원숭이 수두 도전은 질병뿐만 아니라 낙인도
도쿄
일본은 지금까지 원숭이 수두 사례가 소수에 불과했으며 정부는 국내에서 발병했을 때 질병을 억제하기 위해 의료 기관 및 활동가와 공동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일본에 대한

카지노사이트 제작</p 그러나 더 많은 사례가 나타날 위험과 현재 남성과 성관계를 하는 남성에게 주로 영향을 미치는 세계적 발병으로 인해 일부에서는 일본이 낙인을 예방하고 질병의 현실을 대중에게 적절하게 알리는 경계선을 얼마나 잘 밟을 수 있는지 의문을 제기합니다.

원숭이두는 일반적으로 풍토병인 중앙 및 서아프리카에 국한되지만, 5월에 시작된 현재 발병은 유럽과 북미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8월 23일 현재 전 세계적으로 올해 들어 지금까지 4만1000명 이상이 감염됐다.

WHO는 이 질병이 성관계를 통해서만 전염되는 것이 아니라 성적 취향에 관계없이 누구나 감염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나 국립감염병연구소(National Institute of Infectious Diseases)의 긴급대비대응센터(Center for Emergency Preparedness and Response)의 소장인 사이토 도모야(Tomoya Saito)는 “환자의 약 98%가 게이, 양성애자 또는 남성과 성관계를 가진 다른 남성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일본에서 보고된 4명의 확진자는 모두 남성이다. 그러나 질병이나 전염 방식에 대한 심층적인 설명이 부족하여 근거 없는 가정과 편견이 온라인에 퍼졌습니다.

일본에 대한

한 메이저 방송사에서 공개한 해외 원숭이 수두 환자에 대한 유튜브 영상에서 한 댓글에는 “게이에게만 국한된 것 같아서 안도한다(질병에 걸리지 않는다)”라는 잘못된 설명이 있다.

WHO가 최근 원숭이 이름을 따온 동물과의 부정적인 연관성을 피하기 위해 원숭이 수두의 새 이름 제안을 수락한다고 발표한 후 일본어로 된 수많은 트위터 게시물이 동성애 혐오적 비방을 포함하는 이름을 제안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이토 교수는 “이번 연구소를 통해 일본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질병 치료 절차는 가능한 한 빨리 개인을 검사·진단하고 밀접 접촉자에게 예방 조치를 취하도록 하고 필요한 경우 백신을 접종해 더 이상 확산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교도통신과의 인터뷰.

그러나 보건부는 원숭이두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국산 천연두 백신의 사용을 승인했지만 지금까지 잽은 밀접 접촉에 국한되었습니다.

이는 사례가 급증한 미국 및 영국과 같은 국가에서 취약 집단에 대한 대규모 롤아웃과 대조됩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8월 24일 현재 세계에서 가장 많은 수인 16,600건 이상의 원숭이 수두 사례를 보고했다. 한편 영국 정부 웹사이트에 따르면 영국은 8월 22일 현재 3,000건의 사례를 보고했다.

원숭이 수두 증상에는 열, 심한 두통 및 고통스러운 피부 병변이 포함됩니다. 감염된 사람의 체액에 노출되거나 섹스, 키스 또는 포옹을 포함하여 환자의 병변과 장기간 긴밀한 접촉이 바이러스를 전염시키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Saito는 “원래 동물에서 유래했으며, 남성과 성관계를 가진 남성 환자가 우연히 감염되어 생식기 주변에 병변이 나타난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하면서 전문가들은 바이러스가 성적 접촉을 통해 더 쉽게 퍼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모리카와 시게루 미생물학 교수는 “MSM(남성과 성관계를 가진 남성) 환자의 성기, 항문, 입 주변에 병변이 발견됐다”고 말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