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곡물 거래: 어디에 있습니까?

우크라이나 곡물 거래: 어디에 있습니까?
유엔 사무총장은 이를 “세계를 위한 협정”이라고 불렀다.

7월 22일 이스탄불에서 Antonio Guterres는 흑해 곡물 이니셔티브가 “기근의 가장자리에 있는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구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곡물 거래: 어디에

토토사이트 지난달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와 합의한 이 거래는 우크라이나에서 꼭 필요한 식품을 실은 선박이 전쟁 발발 이후 처음으로 흑해 항구를 떠날 수 있도록 허용했다.

한 달 후, 지금까지 50척 이상의 선박이 위험을 무릅쓰고 우크라이나를 떠나 120만 톤 이상의 곡물 및 기타 식료품을 수출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가까이에 있는 전쟁은 지금까지 참전하지 못하고 점점 더 많은 함선들이 가담하고 있습니다. more news

하지만 그 많은 음식은 어디로 가나요?

UN이 강력하게 주장한 수백만 명의 굶주림을 방지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주장한 거래는 지금까지 인도주의적 혜택이 미미했습니다.

세계식량계획(WFP)을 대신하여 식량 원조를 나르는 첫 번째 배가 목적지에 막 도착했습니다.

벌크선 Brave Commander는 에티오피아 남부의 취약한 지역 사회를 위해 23,000톤의 밀을 운송하고 있습니다. 8월 16일 우크라이나의 피브데니 항구를 떠나 지부티에 막 정박했습니다.

WFP는 두 번째 선박인 MV Karteria를 싣고 37,500톤의 밀을 예멘으로 운송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기관 관계자는 다른 배송이 이어지기를 희망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극소량입니다. 2021년 WFP는 440만 톤의 식량 원조를 전 세계에 배포했습니다. 이중 3분의 2는 우크라이나에서 나왔다.

우크라이나에서 얼마나 많은 곡물이 배송되고 있습니까?
러시아 협상에 따라 첫 곡물선이 우크라이나를 떠남
유엔 관리들은 이것이 시작에 불과하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더 큰 그림이 중요하다고 주장합니다.

UN 세계식량계획(WFP)의 수석 대변인인 Greg Barrow는 “우리가 하는 일을 항구의 전반적인 개방과 엄청난 양의 곡물로 시장이 범람하는 것과 분리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곡물 거래: 어디에

국제 시장에서 우크라이나 곡물의 재등장은 확실히 전 세계적으로 안도를 가져왔습니다.

아일랜드 최고의 동물 사료용 곡물 수입업체인 R&H Hall의 상업 이사인 John Bergin은 “이것은 아일랜드 농업에 좋은 소식입니다.”라고 말합니다.

33,000톤의 옥수수를 실은 아일랜드 서해안의 Foynes에 최근 도착한 Navi Star는 반가운 광경이었습니다.

이 배는 러시아의 침공이 시작된 2월 24일에 싣고 있었다.

“전쟁이 시작되는 아침에 그 배에는 28,000톤이 있었습니다.”라고 Bergin은 회상합니다. “우리 공급업체는 배를 꺼내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항구가 광산이 되어 모든 것이 멈췄습니다.”

전쟁은 12월부터 4월까지인 우크라이나의 수출 성수기를 멈추게 했다.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과 다른 지역의 가뭄으로 인해 이미 높은 가격을 기록한 곡물 가격은 급등했지만 최근 다시 하락했습니다.

국제 곡물 위원회의 수석 경제학자 Alexander Karavaytsev는 “평균 수출 가격은 분쟁이 시작되기 전에 약 30-40% 더 높았습니다.

“이제 가격이 8% 높아져 가격이 크게 하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