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후원사

올림픽 후원사 에어비앤비, 신장, 티베트 상장으로 이익
올림픽 후원사인 에어비앤비(Airbnb)는 중국이 만연한 인권 유린과 강제적인 문화 동화로 비난을 받고 있는 신장과 티베트에 수백 개의 숙소를 보유하고 있다고 새로운 연구 결과가 밝혔습니다.

올림픽 후원사

토토 분양 베이징은 소수 집단, 특히 대부분이 무슬림 위구르인에 대한 인권 침해에 대한 국제적 경고 속에서 동계 올림픽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Airbnb는 2028년까지 5억 달러의 후원 계약을 체결한 올림픽의 가장 큰 후원자 중 하나입니다.more news

AFP가 독점적으로 입수하고 검증한 런던에 기반을 둔 비영리 Free Tibet이 수집한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에서 온라인 플랫폼의 꾸준한

성장은 문제가 많은 서부 지역의 약 700개 숙박 시설 목록에 의해 부분적으로 주도되었습니다.

여기에는 베이징이 종교적 극단주의에 대한 탄압의 일환으로 약 100만 명의 위구르인을 투옥한 것으로 알려진 신장 북서부 지역의

약 380개 목록이 포함됩니다.

추가로 300명은 이웃 티베트에 있는데, 운동가들은 오랫동안 정부가 종교 탄압과 문화 말살을 비난해 왔다고 비난해왔다.

나스닥에 상장된 에어비앤비는 숙박 시설을 임대할 의사가 있는 호스트와 여행자를 연결하고 서비스 요금을 부과하여 수익을 창출합니다.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이 회사는 미국의 Black Lives Matter 인종 정의 운동과 같은 진보적인 정치 문제를 목소리로 수용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AFP에 보낸 성명에서 “미국 정부가 허용하는 곳에서” 운영하며 “우리가 해당 규칙을 준수하도록 돕는 엄격한 절차를

갖고 있다”고 밝혔다.

올림픽 후원사

회사는 여러 올림픽에 걸쳐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인권의 중요성”에 대해 국제 올림픽 위원회에 이야기했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은 “전 세계 사람들을 연결하는 우리 목적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은 매출의 약 1%만 차지했습니다.
중국은 신장을 활기찬 관광지이자 최근에는 겨울 스포츠의 중심지로 홍보했습니다.

그러나 이 지역은 수많은 위구르인과 다른 이슬람교도들을 “재교육” 수용소의 거대한 네트워크로 몰아넣은 수년 간의 “테러 방지”

캠페인의 손아귀에 있습니다.

베이징은 또한 위구르 여성들을 강제로 불임화하고, 강제 노동을 가하고, 미국과 여러 서방 국가의 의원들이 집단 학살로 묘사한 문화

유적지를 파괴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중국은 이러한 주장을 강력하게 부인하고 있다.

처음에 수용소의 존재를 일축한 후 베이징은 시설이 극단주의를 근절하기 위한 자발적 직업 훈련 센터라고 말했습니다.

Airbnb의 중국 웹사이트에서는 신장의 호스트들이 “신비하고 낭만적인” 환경에서 “민족 스타일의” 객실을 트럼펫을 칩니다.

고대 실크로드 도시 카슈가르의 유 성은 “더 많은”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지역으로 몰려들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AFP와의 인터뷰에서 “공안 문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다”고 자신을 중국 한족 다수인이라고 설명했다.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한 카슈가르에 기반을 둔 또 다른 호스트는 서방 국가들이 “사실을 왜곡했다”고 인종 차별에 대한 질문을 일축했다.
중국 이외의 지역의 전문가와 위구르인들은 신장의 관광 붐이 더 어두운 현실을 은폐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전 거주자들은 오랜 기간 동안 종교적, 문화적 표현이 금지되었다고 설명했으며, 관광 친화적인 새로운 개발을 위해 카슈가르의

역사적인 건물 중 많은 부분이 철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