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속적인 미국 행정부가 우크라이나 무장에 저항한 방법

연속적인 미국 우크라이나는 2014년 러시아가 크림반도를 합병한 이후 미국에 치명적인 무기를 요구했다.

이번 주 초, 미국은 우크라이나 국방에 대한 즉각적인 지원을 위해 최대 3억 5000만 달러를 승인했으며,
이에 따라 안토니 블링켄 국무장관에 따르면 지난 1년 동안 공약한 미국의 안보 지원 총액은 10억 달러 이상에 달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2014년 러시아가 크림반도를 병합한 이후 오바마, 트럼프, 바이든 행정부는 모두 우크라이나에 치명적인 원조를 제공하는 것을 어느 정도 지연하거나 주저하고 있습니다. 침입.

카지노 알본사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월 24일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는 것을 “억지했을지 우리는 모른다”며 “푸틴은 우크라이나가
아무리 잘 무장해도 우크라이나를 넘어설 수 있다고 느꼈던 것 같다”고 말했다.

“하지만 우리는 치명적인 무기를 제공했어야 했습니다. 그리고 더 일찍. 제 생각에 [우크라이나]는 지금보다 더 나은 생존
기회를 가졌을 것입니다. 그렇지요? 그리고 그럴 가능성이 더 높았을 것입니다. 억제했다.”

노스캐롤라이나주 더럼에 있는 듀크대학교 샌포드 공공정책대학원 조교수이자 러시아 전문가인 사이먼 마일스는 오바마,
트럼프, 바이든 행정부가 우크라이나의 방어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했어야 한다는 데 동의했다.

연속적인 미국 행정

“그렇다고 해도, 그것이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을 단념시켰을지는 나에게 분명하지 않습니다.”

2014년 우크라이나가 러시아가 장악한 크림 반도의 통제권을 되찾기 위한 전투에서 당시 우크라이나 대통령인 페트로 포로셴코
(Petro Poroshenko)는 미국에 자벨린 대전차 미사일을 포함한 더 치명적인 군사적 지원을 요청했습니다.

짐 타운센드 전 미국 국방부 유럽 및 나토 정책 차관보. 연속적인 미국

그러나 치명적인 구호를 보내기 위한 미국 의원들의 초당적 지지에도 불구하고 오바마 행정부는 방탄복, 야간 고글, 헬멧과 같은 장비를 포함하는 치명적이지 않은 지원에만 전념할 것입니다.

당시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수백만 달러의 원조를 제공하면서도 그러한 군사력 증강이 푸틴의 파업을 유발할 수 있다는 두려움에 치명적인 지원을 보내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브루킹 연구소(Brooking Institution), 애틀랜틱 위원회(Atlantic Council), 시카고 국제 문제 위원회(Chicago Council on Global Affairs)의
2015년 공동 보고서는 서방이 우크라이나의 억지력을 강화할 것을 촉구했다.

이를 위해서는 우크라이나가 스스로를 더 잘 방어할 수 있도록 직접적인 군사 지원을 제공해야 한다고 보고서는 밝혔습니다. NATO 회원국들에게
그 전략의 일부로 참여할 것을 촉구하는 한편, 미국 정부는 향후 3년 동안 우크라이나에 30억 달러의 군사 지원을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보고서 작성자 중 한 명인 전 미 유럽사령부 부사령관인 Charles Wald 장군은 “지금 당장은 그들에게 충분한 무기를 제공하기가 어렵지만, 변화를 가져왔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