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을 복제하는 사람들

애완동물을 복제하는 사람들
영형
1996년 7월 5일, 업계 전체에 영감을 주고, 과학자들에게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을 돕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고, 당시에는 거의 상상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의학을 변화시킬 양이 태어났습니다.

애완동물을

먹튀검증 그러나 이것은 평범한 양이 아니었습니다. 그녀의 세계 진출은 획기적이었습니다. 그녀는 스코틀랜드

미들로시안에 있는 Roslin Institute에서 실시한 실험의 일환으로 다른 양의 유선에서 채취한 세포를 사용하여 복제되었습니다. 그들은 그녀의 이름을 가수 Dolly Parton의 이름을 따서 Dolly라고 지었습니다.

그 시점에서 과학자들은 1950년대 영국 생물학자인 John Gurdon이 아프리카 발톱 개구리를 복제하는

방법을 발견한 이래로 복제(다른 생명체의 유전적으로 동일한 사본을 만드는 과정)에 손을 댔습니다. 많은 시도에도 불구하고 더 큰 포유류에서 위업을 반복하는 것은 어렵고 거의 불가능한 작업임이 입증되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많은 과학적 돌파구와 마찬가지로 Dolly를 만든 실험은 우연의 일치였습니다.

Roslin Institute의 과학자들은 핵 이식이라는 복잡한 과정을 사용하여 양을 복제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들은 전기를 사용하여 유선 세포의 핵을 두 번째 양의 난자 세포로 옮겼습니다. 이 난자 세포에는 이제 돌리의 어머니의 모든 DNA가 들어 있었고 실험실에서 자라서 배아가 되었습니다.

다만, 이것은 일어나서는 안 되는 일이었다. 그 당시에는 아무도 성체 세포의 DNA가 새로운 배아를 낳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전체 실험은 Roslin Institute 팀이 배아 세포를 사용하여 수행하기 전에 이 기술에 대한 테스트 실행을 의도했습니다.

“양 돌리의 복제는 성체 세포의 핵에 있는 모든 DNA를 근본적으로 재프로그래밍할 수 있다는 것을 세상에 보여주었고,

그래서 그것이 다시 배아 세포처럼 행동하기 시작하여 새로운 동물을 탄생시켰습니다.”라고 Robin Lovell은 말합니다.

런던의 Francis Crick Institute에서 줄기 세포 생물학 및 발달 유전학 연구소를 이끌고 있는 Badge. 예기치 않게 배아를 생성한 Roslin Institute 과학자들은 그것을 세 번째 양 안에 넣어 궁극적으로 Dolly를 낳았습니다. 일반 대중과 세계 언론의 많은 부분. 인간 복제의 암울한 가능성에 주로 초점을 맞춘 불길한 예측이 이미 며칠 안에 이루어졌습니다. 일부는 복제가 사별한 부모를 위해 잃어버린 자녀를 대체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수 있다고 제안하기도 했으며, TIME지는 “또 다른 당신이 될 수 있을까요?”라는 도발적인 헤드라인으로 돌리의 도착을 환영했습니다.

애완동물을

그러나 지구 반대편에서 일본의 한 줄기세포 생물학자는 스코틀랜드에서 일어난 사건을 예리한 관심으로 관찰하고 있었습니다.

재생 의학의 부상

1996년 Shinyi Yamanaka는 자신의 경력이 표류하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외과 의사로서 불행한 일생을 견뎌냈고,

동료들은 그가 수술실에서 너무 오래 걸린다는 이유로 그를 일본어로 장해를 뜻하는 말장난으로 자마나카라고 별명을 붙였다고 합니다.

이제 Yamanaka는 오사카 시립 대학 의과 대학에서 지루한 일을 하면서 대부분의 시간을 쥐를 돌보는 데 보냈다.

과학자들이 양을 복제하는 데 성공했다는 기사를 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