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라 데 라 판데라의 장관을 이루는 카라파즈

시에라 데 라 판데라의 장관을 이루는 카라파즈

Richard Carapaz(INEOS Grenadiers)는 Sierra de la Pandera 정상에서 빠르게 마무리하는 전체 경쟁자를 제지한 유일한 라이더로서

Vuelta a Espana에서 놀라운 방식으로 두 번째 스테이지에서 우승했습니다.

시에라 데 라

먹튀사이트 신고 Carapaz는 강세를 유지했지만 나머지 동료들은 등반에서 삼켜져 Miguel Angel Lopez(Astana)와 Primoz Roglic(Jumbo-Visma)보다

8초 앞서 우승했습니다.

에콰도르 선수는 레이스 두 번째 주에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승리는 스테이지 12에서 Penas Blancas를 제패한 지 이틀 만에 얻은

것입니다.

올림픽 챔피언은 무대 후 “오늘이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무대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전날 했던 일을 반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사실 멀리 떠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결국 적절한 시기에 그곳에 도착했습니다.

“저는 지금의 목표와 다른 목표로 레이스를 시작했습니다. 일반 분류를 위해 여기에 온 것이 분명했지만 결국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고 제 팀원들은 훨씬 더 강해졌습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가 Asturias의 산에서는 계획이 약간 변경될 것이 분명했습니다.

시에라 데 라

“우리는 내가 무대에서 우승하는 것이 정말 중요할 것이라고 논의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것에 집중했고 팀은 저를 정말 지원했고 우리가

만든 것은 특별합니다. 부엘타 에스파냐에서 두 번의 승리를 거둔 것은 정말 아름답고 성취해야 할 큰 일입니다. 저와 팀, 제 미래를 위해

저는 좋은 수준의 라이더이며 이 대회에서 우승하는 것은 제게 큰 의미가 있습니다.”

결승전에서 Roglic이 탈락한 리더 Remco Evenepoel(QuickStep AlphaVinyl)이 스테이지 10의 개인 타임 트라이얼에서 벨기에인에게 잃은 48초를

되찾아 종합 2위를 차지한 것은 레이스의 일반 등급분류에 있어 중요한 날이었습니다.

Evenepoel의 리드는 이제 Roglic에서 1분 49초, Enric Mas(Movistar)에서 2분 43초입니다.More news

탈주를 위한 격렬한 전투는 10명의 남자 그룹이 결승점까지 76km를 남기고 최전방에서 출발하여 무대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음을 의미했습니다.

Alexey Lutsenko(Astana Qazaqstan), Carapaz, Clément Champoussin(AG2R Citroën), Luis Leon Sanchez(Bahrain Victorious), Bruno Armirail(Groupama-FDJ), Filippo Conca(Lotto Soudal), Kenny Elissonde 및 Mads Pedersen(Trek-Segasen) Raul Garcia Pierna(Kern Pharma)와 Marco Brenner(Team DSM)는 피날레의 거대한 오르막에서 펠로톤을 저지하는 작업으로 휴식을 취했습니다.

3분 30초의 차이로 결승전을 구성한 두 개의 연결된 오르막 중 첫 번째 오르막을 쳤고 Pedersen이 푸에르토 데 로스 빌라레스에서 처음으로 떨어졌습니다.

Lutsenko는 Leon Sanchez가 10km를 남겨두고 Carapaz가 뒤따랐을 때 마지막 20km에서 가장 먼저 공격을 가했으며 Champoussin은 3km 후에 다리를 건너 현재 2분 25초의 격차가 있습니다.

Conca는 Carapaz가 마지막 4km 내에서 솔로로 가기 위해 그들 모두를 공격하기 전에 선두 트리오에게도 다리를 건넜습니다.

Roglic도 GC 그룹에서 4km로 공격을 받아 Lopez와 Mas가 뒤따를 수 있었지만 Evenepoel은 빠르게 거리를 두며 레이스에서 고군분투의 조짐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