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트트랙 금메달 획득 올림픽 결승전 캐나다 메달 기록 동점

쇼트트랙 금메달 장거리 추적자 Cindy Klassen도 동계 게임에서 6개의 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캐나다,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Charles Hamelin에게 인사하세요. 쇼트트랙의 전설이자 동계 올림픽 메달 공동 기록 보유자입니다.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게임에 출전한 Hamelin은 수요일 베이징에서 열린 남자 계주 팀이 금메달을 획득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 37세의 선수는 5,000m 종목에서 자신의 4번째이자 장거리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인 Cindy Klassen과 맞붙는 6번째 올림픽 시상대였습니다.

Hamelin, Steven Dubois, Jordan Pierre-Gilles, Pascal Dion은 4년 전 한국 평창에서 열린 남자 계주에서 동메달을 딴 뒤 6분 41초 257로 결승선을 통과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이 승리로 Hamelin은 여자 하키 선수 Hayley Wickenheiser, Caroline Ouellette 및 Jayna Hefford와 함께 하계 또는 동계 게임에서 캐나다인 최다 금메달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퀘백주 Sainte-Julie 태생인 그는 3월 18일부터 20일까지 몬트리올에서 열리는 쇼트트랙 세계 선수권 대회 이후 은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Hamelin은 Radio-Canada의 Roseline Filion에게 “금메달로 [내 경력]을 마무리하는 것은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습니다. 최고의 승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기에 [메달] 결승전에 오르기 위해 지난 4년 동안 정말 열심히 일했습니다.”

쇼트트랙 금메달 획득

한국은 캐피털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은메달(6분41초679)과 이탈리아 동메달(6분43초431)을 기록했다.

Hamelin의 약혼자 Geneviève Lefebvre-Tardif는 CBC News Network의 Heather Hiscox에 말했다. “[A] 금메달 [그리고] 완벽한 레이스.”

레이스 도중 Lefebvre-Tardif는 Vivi라는 이름의 딸 Violette를 안고 있었고, 그녀의 어머니와 할아버지가 TV를 보고 소리를 지르면서 울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하지 않았다”고 Hamelin은 말했다. 쇼트트랙 금메달

스포츠 저널리스트인 Lefebvre-Tardif는 “우리는 [Charles]와 이야기를 나누고 샴페인 한 병을 열었습니다.
그는 지금 클라우드 9에 있다고 말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그 순간을 즐기라고 말했다. 우리는 그가 매우 자랑스럽다.

“그는 자신이 하는 일에 정말 열정적이며 Vivi가 있습니다. 그것은 금메달보다 낫고 그녀는 Papa가 그의 마지막 금메달을 획득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챕터의 최고의 끝입니다.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습니다.”

캐나다 선수단이 2006년 올림픽 은메달, 2010년 금메달, 2018년 동메달을 획득하도록 도운 Hamelin은 금메달 14개를 포함하여 월드컵에서 142개의 메달과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34개의 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그는 여자 하키 스타 Marie-Philip Poulin과 함께 중국에서 열린 개회식에 캐나다 국기를 들고 다니는 것을 도운 후 이번 대회에서 남자 1,500명에서 19위를 했습니다.

수요일 레이스에서 캐나다는 45바퀴 중 27바퀴를 남기고 앞서다가 4바퀴 뒤 3위로 떨어졌습니다.
뒤부아는 한국 스케이터가 안쪽으로 이동하려다가 놓쳐 21바퀴를 남기고 선두를 되찾았습니다. Dubois는 마지막 두 바퀴를 스케이트를 타고 한국 라이벌보다 먼저 결승선을 넘었습니다.

“우리가 [상대방]을 추월했을 때 우리는 ‘할 수 있으면 잡아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