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오염된 강의 플라스틱으로

세계에서 가장 오염된 강의 플라스틱으로 막힌 해안선
과테말라 해변에서 물병부터 낡은 신발까지 플라스틱 쓰레기로 완전히 뒤덮인 충격적인 영상이 TikTok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1000만 번 조회되고 거의 500,000명의 사용자가 좋아요를 누른 이 비디오는 팔찌, 음료수 및 의류를 만드는 환경 친화적인 회사인 4ocean이 게시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회사는 판매되는 모든 제품에 대해 바다, 강 및 기타 수역에서 1파운드의 플라스틱을 회수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이 영상은 과테말라 서부 고지대에서 온두라스와 국경을 접하고 동부 해안으로 흐르는 300마일 길이의 강인 리오 모타과(Rio Motagua) 어귀에서 촬영되었습니다.

포오션은 과테말라 해변에 대한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우기 동안 세계에서 가장 오염된 강 중 하나인 리오 모타구아를 여행한 후 수백만 파운드의 플라스틱 쓰레기가 과테말라 해안으로 밀려온다”고 밝혔다.

매년 약 1,100만 미터톤의 플라스틱 폐기물이 바다로 유입되며, 지속적인 조치 없이는 2040년까지 이 수치가 거의 3배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Pew의 보고서에 따르면 플라스틱 폐기물 생산 측면에서 진전이 있었지만 “정부와 업계의 약속은 2040년까지 바다로 유입되는 연간 플라스틱 양을 약 7%만 줄일 것입니다.”

Pew는 대부분의 새로운 규정이 시스템의 근본적인 변화보다는 마시는 빨대나 비닐 봉지와 같은 특정 플라스틱 품목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합니다.

보고서는 “기업들은 주로 플라스틱을 재활용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폐기하는 데 집중하고 있지만 플라스틱 사용을 없애기 위한 상당한 노력도 필요토토사이트 하다”고 말했다.

Rio Motagua는 현재 전 세계 총 플라스틱 배출량의 약 2%를 바다로 배출하고 있으며 매년 22,000톤의 플라스틱이 Rio Motagua를 통해 바다로 흘러갈 것으로 추정됩니다. more news

Rio Motagua의 지류인 Rio Las Vacas는 과테말라 시티 북쪽의 도시 매립지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또한 종종 자신의 쓰레기를 강물에 버립니다. 장마철에는 이 모든 쓰레기가 리오 모타과로 씻겨 내려갔다가 나중에 바다로 흘러들어가 해안가로 씻겨 내려갑니다.

4ocean은 현재 영상 속 해변을 청소하는 중이며, 거대한 흰색 자루에 플라스틱 쓰레기를 채우고 있습니다.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재활용하고 재활용할 수 없는 것은 저장하거나 에너지로 전환합니다.”
4ocean은 TikToks 중 하나에서 쓰레기를 수거한 후 어디로 가는지 묻는 댓글에 대한 응답으로 썼습니다.

Great Pacific Garbage Patch를 청소하는 임무로 잘 알려진 네덜란드 기반의 신생 기업인 Ocean Cleanup도 리오 모타과에서 운영됩니다.

6월 1일 트위터에 강에서 쓰레기 수거를 돕기 위해 개발한 플라스틱 트랩을 보여주는 동영상을 게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