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병 감소를 축하하지 않는 이유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2020년 성병 의 감소는 진전의 징후라기보다는 COVID-19의 의료 서비스 타격과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성병

미국 보건 당국자들은 2020년에 3가지 일반적인 성병의 전체 수가 감소한 것은 주로 COVID-19 전염병 동안
자원이 전용되고 치료에 대한 접근이 제한됨에 따라 선별 및 진단의 감소에 기인한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 )의 화요일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2019년 250만 명 이상의 기록에 비해 2020년에는 약
240만 건의 클라미디아, 임질 및 매독 사례가 보고되었습니다 .

그 소폭 감소는 7년 만에 처음으로 감소한 것으로 기록되었으며, 2016년과 2019년 사이에만 총 수가 거의 20% 증가했습니다. 

COVID-19는 “2020년 동안 성병의 경향에 상당한 영향을 미쳐 감염이 제대로 보고되지 않고 성병 전파가 증가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영향은 몇 년 더 지속될 가능성이 있으며 우리는 전염병이 성병에 미치는 완전한 영향을 결코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미국에서 성병의 상태가 개선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예방 및 통제 노력은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합니다.”

그러나 보고서는 이것이 축하받아야 할 진전의 징후가 아님을 분명히 합니다. 성병

보고서는 자택 대피 명령과 같은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성행위를 제한하고 성병의 확산을 억제할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그러나 보고된 클라미디아, 임질, 1차 및 2차 매독 사례의 수가 전염병 초기에 모두 감소했음을 보여줍니다.

성병 검사, 감시 및 통제에 사용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와 인력이 줄어들었기 때문입니다.

많은 경우 보고서에 따르면 의료 클리닉은 제한적이거나 폐쇄되었습니다. 증가하는 COVID-19 사례를 해결하기 위해 자원이 전용되었으며,
일상적인 의료 방문 감소와 실험실 공급 부족도 초기 감소에 기여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보고된 임질 및 매독 사례가 증가하여 궁극적으로 2019년 수준을 초과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임질 사례는 2019년보다 10% 증가한 거의 678,000건으로, 1차 및 2차 매독 사례는 7% 증가한 42,000건에 가깝습니다.

역사적으로 미국에서 보고된 성병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클라미디아 사례는 2019년에서 2020년에 약 160만 명으로 13% 감소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러나 보고서는 클라미디아가 종종 무증상이고 일상적인 예방 치료 중에 확인되기 때문에 감소가 새로운 감염의 감소 때문이
아니라 선별 및 진단의 감소 때문일 가능성이 있다고 말합니다. 

보건 부서는 또한 매독과 임질의 치료와 진단을 우선시했으며, 이로 인해 발견된 클라미디아 사례가 부족했을 수도 있습니다.

CDC의 국립 HIV, 바이러스성 간염, 성병 및 결핵 예방 센터 소장인 Dr. Jonathan Mermin은 “COVID-19 대유행은 이미 무너지고 있는
우리나라의 공중 보건 인프라에 부담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혼란이 우리나라의 (성병) 전염병에 미치는 영향을 문서화하기 위해 얼마 동안 노력할 것이지만 완전한
이해가 행동하기를 기다릴 수는 없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