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는 원자력 발전소에서 900피트를

비디오는 원자력 발전소에서 900피트를 폭발하는 러시아 미사일을 보여줍니다
우크라이나 군 참모에 따르면 월요일 대중에게 공개된 비디오는 러시아 미사일이 우크라이나 남부 미콜라이프 지역의 원자력 발전소에서 900피트 이상 떨어진 곳에서 폭발하는 순간을 보여주었다.

비디오는 원자력
2022년 8월 12일 우크라이나 미콜라이프 강둑에 있는 “미콜라이프” 표지판 근처의 깃대에 우크라이나 국기가 펄럭이고 있다. 우크라이나 군 참모에 따르면 월요일 대중에게 공개된 비디오는 러시아 미사일이 우크라이나 남부 미콜라이프 지역의 원자력 발전소에서 900피트가 조금 넘는 곳에서 폭발하는 순간을 보여주었다.
OLEKSII SAMSONOV/글로벌 이미지 게티 이미지를 통한 우크라이나

흑백으로 구성된 짤막한 영상은 멀리서 폭발해 텅 빈 밤하늘이 갑자기 환한 빛으로 밝혀지는 모습을 담고 있다.

비디오는 원자력

러시아 미사일이 남우크라이나 원자력 발전소라고도 불리는 피브덴누크라인스크 원자력 발전소에서 300미터(약 984피트) 떨어진 곳으로 추락했다고 우크라이나 육군 참모총장이 월요일 초 트위터에 공유했다. .

이번 폭발은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와의 전쟁이 계속되는 가운데 핵 재난에 직면할 수 있다는 두려움이 이미 고조되면서 발생했다.

메이저사이트 추천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유럽에서 가장 큰 원자력 발전소인 우크라이나 남동부에 있는 자포리지아(Zaporizhzhia) 시설 근처에서 포격을 가했다고 서로 비난해 왔다.

발전소의 보안에 대한 우려로 유엔 산하 원자력 감시기구인 국제원자력기구(IAEA)가 지난달 현장을 방문했다.

여행 이후 IAEA 이사회는 무엇보다도 러시아에 “모든 행동을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하는 결의안을 채택했다.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 및 우크라이나의 기타 원자력 시설,
유능한 우크라이나 당국이 국제적으로 인정된 우크라이나 국경 내의 모든 핵 시설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을 되찾기 위해… more news

우크라이나의 국영 원자력 기업인 Energoatom도 Pivdennoukrainsk 폭발이 월요일 이른 아침 시간에 공장의 산업 현장에서 발생했다고 성명서에서 보고했습니다.

Energoatom은 폭발이 원자로에서 1,000피트 미만 거리에서 발생했지만 3개의 원자로 모두 정상적으로 계속 작동했으며 발전소 직원 중 누구도 부상을 입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Energoatom은 폭발로 인해 원자력 발전소 건물의 유리창 100개가 넘게 부서졌고 수력 발전소 중 하나와 3개의 전력선이 끊어졌다고 말했습니다.

성명은 “러시아군이 자행한 핵테러 행위가 전 세계를 위협하고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재난을 막기 위해 즉시 중단되어야 합니다!”

로이터에 따르면 러시아 관리들은 미사일 폭발의 배후에 우크라이나가 있다는 비난에 즉각 대응하지 않았다. Newsweek는 논평을 위해 러시아 국방부에 연락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도 텔레그램 월요일에 피브덴누크라인스크 폭발 영상을 공유하고 파업을 규탄했다.

그는 “침략자들은 다시 총을 쏘고 싶었지만 원자력 발전소가 무엇인지 잊었다”고 적었다. “러시아는 전 세계를 위험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너무 늦기 전에 우리가 막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