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가들은 대만을 둘러싼 중국과의 전쟁

분석가들은 대만을 둘러싼 중국과의 전쟁 이야기가 베이징의 통일 계획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분석가들은

후방주의 외교 정책 분석가들은 대만에 대한 정부의 전략이 “조용하고 일관적”이어야 하며, 대만이 중국의 침략에 직면해 있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외교 정책 분석가들은 대만을 둘러싼 중국과의 전쟁에 호주가 개입할 가능성에 대해 고조된 수사학이 중국의 통일 전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분석가들은

최근 몇 달 동안 중국이 대만에 대해 점점 더 확고한 의도를 드러내면서 미국이 미래의 침략으로부터 민주주의 섬을 보호해야 할 수 있다는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이러한 분쟁에 호주가 개입할 가능성이 제기되었으며, Peter Dutton 국방부 장관은 호주가 미국과 대만의 지원을 받지 않을 “상상할 수

없는” 일이라고 선언한 위협에 대한 국내 논쟁이 제기되었습니다.More news

맥쿼리 대학의 정치 분석가인 로저 리 황(Roger Lee Huang)은 분쟁의 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중국이 주장하는 힘과 힘 때문에 전쟁은

불가피하다”는 생각에 대한 이야기를 부채질할 위험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만계 미국인은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건전한 토론이 필요하고 전쟁이 임박한 것이 아니라는 점을 이해해야 한다. 여기서 핵심은

전쟁을 억제하고 현상을 유지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정치인들은 그런 민감한 주제를 어떻게 표현하는지에 대해 더 많은 책임을 져야 합니다.”

중국은 대만을 자국 영토로 주장하고 있으며, 필요하다면 강제로 점령해야 한다. 대만은 독립 국가이며 긴장의 책임을 중국에게 돌리며 자유와 민주주의를 수호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호주는 공식적으로 대만을 주권 국가로 인정하지 않지만 자치 섬과의 비공식적 관계를 지지합니다.

중국 공군이 대만 방공식별구역에 침입한 횟수가 증가하면서 해협을 가로지르는 긴장이 올해 계속해서 고조되고 있습니다.

지난 달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중국이 대만을 침공할 경우 미국이 대만을 방어할 것이라고 공개적으로 선언했다.

더튼 총리는 지난 토요일 “미국이 그러한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했다면 우리가 미국을 지원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상상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우리가 그것에 대해 매우 솔직하고 정직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전 약속없이 모든 사실과 상황을 살펴보고 아마도 우리가 그

옵션을 선택하지 않을 상황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상상할 수 없습니다. 그 상황들.”

Lowy Institute의 여론 외교 정책 플랫폼의 이사인 나타샤 카삼은 “위협을 과장하는 것”이 ​​의도치 않게 중국의 수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녀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대만에게 지금 필요한 것은 국제적 지원과 자신감이지, 취약성을 지속적으로 상기시키는 것이 아니다.

“호주는 전쟁 가능성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키기보다는 침착하고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Dutton의 발언은 지난주 Paul Keating 전 총리가 대만이 호주의 중요한 “이익”이 아니라고 주장하고 국가가 군사적 충돌에 휘말리지 않도록 촉구한 이후 나온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