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싱은 한판

‘복싱은 한판 승부 조작 문화를 흔들 수 없다’ – Richard McLaren 교수

국제 아마추어 복싱은 “조작이라는 역사적 문화를 뒤흔들 수 없는 것 같다”고 스포츠에 대한 독립적인 조사가 결론지었다.

Richard McLaren 교수는 복싱이 로스앤젤레스 게임에 포함되려면 “지금 행동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복싱은 2028년 올림픽 초기 프로그램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지배구조에 대한 우려를 해소했다고 판단되는 경우 추후 추가될 수 있다.

복싱은

그의 최종 보고서에서 스포츠의 세계 관리 기구에서 의뢰한 조사 책임자인 McLaren 교수는

국제 복싱 협회(아마추어) – 이전 AIBA – 수십 년에 걸친 재정적 부실 관리 및 속임수,

링에서의 규칙 위반, 심판, 심판 및 공무원에 대한 부적절한 훈련 및 교육 프로그램.

그는 “오늘 나는 IBA가 전환기에 있지만 여전히 개혁이 필요한 조직이라는 그림을 그리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복싱은

“나는 현재 IBA 경영진이 올림픽 가족에 머물라는 보고서의 권고를 이행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내 의도는 복싱을 새롭게 시작하기 위해 개혁이 필요한 부분에 빛을 비추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도구가 있고 의지가 있습니다. 나는 권투가 카운트 다운이 아니라고 확신합니다.”

McLaren은 2016년부터 2021년까지 리우 올림픽에서 심판과 심판의 부패 가능성을 조사하기 위해 2021년 6월 당시 AIBA에 임명되었습니다.

지난 9월 그의 조사에서 2016 리우 올림픽에서 관계자들이 권투 경기의 결과를 조작하는 시스템이 존재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영국의 Joe Joyce와 아일랜드의 Michael Conlan에 대한 패배를 포함하여 “의심스러운” 시합으로.

그의 조사 팀은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심판과 공무원을 심사하는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로 인해 작년에 22명의 고위험 공무원이 경쟁에서 제외되거나 향후 임명을 위해 추천되지 않았습니다.

최근 토너먼트에서 임원들이 규칙을 위반한 “긴” 목록에는 시합을 조작하라는 동료 압력,

주심 및 심판의 과도한 수동 조작 및 휴대전화 사용.more news

McLaren은 “이러한 유형의 겉보기에 사소한 위반은 스포츠의 윤리와 무결성을 무시하는 과거 문화를 강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IBA가 경기장의 부패에 대해 관용을 허용하지 않는 접근 방식을 반복했지만 경기장에서 문제에 대한 보고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는 IBA가 대륙 연맹과 전국 연맹이 아니라 공무원의 훈련, 교육 및 선발을 “완전히 통제”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McLaren은 또한 IBA의 재정 상태가 “파국적”인 것은 2018년에 영구 금지된 Wu Ching-kuo 대통령의 유산이라고 말했습니다.

McLaren은 “수십 년에 걸친 재정 부실 관리와 재정 문제에 대한 부적절한 보고는 해로운 유산을 남겼고 최근까지 스포츠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아마추어 복싱과 함께 프로 복싱을 IBA 폴드에 도입하려는 “큰 꿈”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