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EU의 중요한 투표를 앞두고 목소리를 내기

나쁜 사실이 나쁜 법을 만듭니다. 목요일 우리는 특히 디지털 자산과 관련하여 전 세계의 관할 구역에서 이것을 봅니다. 

목요일

불행히도, 이번에는 유럽 연합에서 자금 이체 규정 개정의 형태로 다시 보게 될 것입니다. 

이 개정안이 채택되면 Coinbase와 같은 거래소에 대한 전체 감시 체제가 활성화되고 혁신이 억제되며 개인이
디지털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자체 호스팅 지갑이 손상됩니다. 

이번 주에 투표가 진행될 예정이므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목요일

진실은 디지털 자산이 일반적으로 범죄자가 불법 금융 활동을 숨기기 에는 현저히 열등한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능한 최고의 연구에 따르면, 지금까지 불법 금융 활동을 숨기는 가장 보편적인 방법은 현금입니다. 

현금과 달리 법 집행 기관은 고급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디지털 자산 전송을 추적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자산의 기반이 되는 개방형 아키텍처가 공개되고 거래 세부 정보에 대한 전례 없는 투명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 중 어느 것도 지갑 소유자의 안정된 개인 정보 보호 기대치를 뒤집을 필요가 없습니다. 

기록은 영구적입니다. 그 누구도(암호화폐 회사, 정부, 심지어 악의적인 행위자도) 정보를 파괴하거나 변경할 수 없습니다. 

요컨대, 디지털 자산과 블록체인 기술의 불변의 특성은 실제로 불법 활동을 감지하고 저지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그러나 디지털 자산의 사용 증가로 인해 발생하는 이점을 수용하고 활용하기 보다는

예를 들어, 모든 암호화 거래는 “여행 규칙 적격”으로 간주됩니다. 

이는 암호화폐가 법정화폐(1,000유로 한도)와 다르게 취급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먹튀검증커뮤니티

이는 상당한 반경쟁 및 반 혁신 영향과 함께 새로운 기술에 비해 전통적인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에 분명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제안된 조항 중 최악은 자체 호스팅 지갑을 사용하여 비고객 에 대한 정보를 수집, 확인 및 보고해야 하는 거래소의 새로운 의무입니다. 

예를 들어, 한 조항은 거래소가 고객이 아닌 지갑 사용자에 대한 개인 데이터를 수집할 뿐만 아니라
고객 중 한 명에게 전송을 허용하기 전에 데이터의 정확성을 확인하도록 요구합니다. 

명목화폐 용어로, 이는 기본적으로 금융 기관과 그 사람에 대한 개인 데이터를 공유하고 신원을 확인할 때까지 다른 사람에게 송금하기
위해 은행 계좌에서 돈을 인출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목요일

이 확인 요구 사항은 수행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할 뿐만 아니라 거래소에서 비고객 에 대한 광범위한 데이터 수집, 확인 및 보관에
참여해야 합니다.

데이터 최소화 및 비례의 핵심 EU 데이터 보호 원칙에 위배됩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