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헌병 개편에 17명의 신임 지휘관

도 헌병 개편에 17명의 신임 지휘관 임명
티 반(Tea Banh) 국방부 장관은 최근 8개 성에서 17명의 새로운 지방 헌병 사령관을 임명하여 왕국의 군대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대대적인 개편을 단행했습니다.

도 헌병

헌병대 대변인 Eng Hy 준장은 어제 새로운 도지휘관의 임명과

대부분이 각 도에서 장기직을 유지하면서 근무하던 헌병의 개혁을 목적으로 한 직위였다.

Hy 준장은 조직 개편이 가해자로부터 뇌물을 받거나 용의자를 살해한 지방 헌병 관리의 비리 및 부패 혐의와 관련이 있다고 부인했습니다.

Hy 준장은 “국방부가 항상 군의 규칙에 따라 하기 때문에 이들 헌병의 임용 및 전근은 정상적”이라고 말했다.

그는 조직개편을 통해 해군, 공군, 군을 포함한 군과 경찰, 소비세, 소비세,

모든 종류의 범죄를 줄이고 국가의 평화와 안전을 증진하는 세관 및 산림 관리 공무원.

그는 “우리 헌병이 나라의 다른 범죄를 단속하고 치안과 치안, 치안을 수호하는 군사적 업무를 더욱 강화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도 헌병

카지노사이트 제작 경찰과 헌병의 역할을 설명하면서 그는 둘 다 기능은 비슷하지만 두 기관이라고 말했다.

교통범죄는 군의 소관이 아니지만 헌병은 군범죄를 처리할 수 없다.

헌병의 조직 및 임무에 관한 하위령에 따라 네 가지의 임무가 있다고 그는 말했다.

첫째, 군은 행정경찰로서 기능한다. 둘째, 판사나 검사를 수사하는 것을 돕습니다.

세 번째 의무는 군인을 감시하고 군사 범죄로 체포할 권리를 갖는 것입니다. more news

네 번째 임무는 산림 범죄, 마약 밀매를 단속하고 쿠데타 시도를 처리하는 것입니다.

인권 단체 Adhoc의 선임 감시자이자 대변인인 Soeng Senkaruna는 새로 임명된 지휘관들에게 군법,

법, 인권을 존중하고 가난한 사람들과 크메르 사회 전체의 권리를 옹호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센카루나는 캄보디아 법에 따라 모든 군대는 국가에 속해 있으며 편향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그는 요즘 사람들은 군대가 편파적이라고 생각하고 권력 있는 사람들에게만 봉사한다고 덧붙였다.

“당파적이라는 비판을 피하기 위해 군은 어느 정당에도 속하지 말 것을 촉구합니다.”

이어 “정당·단체·권력의 이익보다는 국민과 사회의 이익을 위해 직무를 다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8월 18일자 지시에 따르면 17명의 고위 헌병은 Tboung Khmum, Pailin, Oddar Meanchey,

Kampong Thom, Koh Kong, Takeo, Kep 및 Kampot 지방에 임명되었습니다.

센카루나는 캄보디아 법에 따라 모든 군대는 국가에 속해 있으며 편향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