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나 얀코비치 의 책은 온라인 남성들의 ‘괴롭힘’

바이든의 허위 정보 왕 니나 얀코비치 의 책은 온라인 남성들로부터의 ‘괴롭힘’에 의해 ‘침묵’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니나 얀코비치

먹튀검증커뮤니티 니나 얀코비츠, 허위 정보 거버넌스 위원회 위원장에 ‘전혀 부적격’: 머레이
Douglas Murray는 Jankowicz가 과거 허위 정보를 다루는 데 실패한 것에 대해 비난하고, 미국에 허위
정보 거버넌스 위원회가 존재해서는 안 된다고 주장한다. 니나 얀코비치

신규
이제 Fox News 기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바이든 정부의 허위 정보 왕자는 올해 자신이 저술한 책에서 온라인 상에서 의견을 나눌 때마다
남성들로부터 “괴롭힘”으로 간주되는 것에 대해 반대했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에서 “침묵”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녀는 “인터넷의 인프라는 남성을 위해 만들어졌다.”

니나 얀코비치는 최근 저서 ‘온라인에서 여자가 되는 법’에서 여성들이 온라인에서 직면하는 반발을 둘러싼
여러 주제에 대한 우려를 제기하며, 그녀가 해야 할 말에 남성들이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자리 표시자
틱톡 계정을 비공개로 하는 백악관 ‘불정보 기사’ 니나 얀코비치

“우리는 여성에 대한 괴롭힘이 단순히 소셜 미디어 참여의 대가이거나, 더 나쁜 것은 여성들이 ‘언론 자유’라는
이름으로 괴롭힘과 침묵을 견뎌야 한다는 것을 받아들인다. 그것은 바뀌기엔 한참 지난 일이다”라고 그녀는 4월에 출판된 책의 한 구절에 썼다.

니나 얀코비치는 국토안보부 허위정보 거버넌스 이사회의 집행이사가 될 것이다.

그녀는 또한 온라인에서 남성들로부터 받는 부정적인 피드백이 그녀의 “기본적인 민주주의와 인권”을 침해하고, 그녀와 다른 여성들을 침묵시키기 위한 것이라고 제안했으며, 남성들의 논평은 “여성이 온라인에서 참여하는 방식을 바꾼다”고 결론지었다.”

“[T]나와 공개 담화에 참여하려고 하는 수백만 명의 다른 여성들이 받는 온라인 여성 혐오의 가차없는 흐름은
때때로 나를 불안하게 한다”고 그녀는 썼다. “저는 다른 사람들보다 약간 두꺼운 피부를 가졌을 수도 있지만, 수천 명의 낯선 사람들이 제 외모, 경험, 그리고 전문성을 비난하는 것을 보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들이 나를 객관화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쉽지 않다. 그들이 나와 다른 여성들에게 우리의 기본적인 민주주의와 인권을 부정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쉽지 않다. 그리고 온라인 상에서의 존재가 거의 필수인 시대에 이러한 공격을 ‘비즈니스 비용’으로 무시당하는 것을 보는 것은 화가 난다.

“온라인에서 여성이 되는 것은 본질적으로 위험한 행동입니다”라고 그녀는 주장했다. “우리가 감내하는 공격은 우리를 침묵시키기 위한 것이다. 그들은 우리가 정치, 언론, 행동주의, 학계, 또는 공공 생활에 더 넓게 관여하지 않고 ‘전통적인’ 여성의 역할로 집에 머물도록 장려하기 위한 것이다. … 아무리 말도 안 되지만, 근거가 없고 정보가 없더라도, 이러한 공격이 여성들이 온라인에서 활동하는 방식을 변화시킨다는 것을 암시하는 많은 증거가 있다.”

바이든 허위 정보 차르 니나 얀코비치: 비판적 인종 이론 공화당원들의 ‘무기화’ 감정의 표시

얀코비치는 “온라인 여성 혐오”라는 방정식에 인종을 도입하면서, “직선적이고, 시스젠더이며, 백인 여성”으로서 “다른 인종, 인종, 또는 성적으로 소외된 그룹의 일부인” 여성이 온라인 경험을 어떻게 다루는지 상상할 수 없다고 썼다. 얀코비츠에 따르면 이 여성들은 “목표 대상이 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으며 공격은 더 심할 것 같다”고 말했다.”

소식더보기
얀코비치는 남성들과의 온라인 만남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강조하며 “여러분이 남성들을 만나기 전에 그들의 다양한 화신들을 아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그들은 쿨 에이드맨처럼 당신의 언급과 당신의 삶에 폭력적으로 뛰어들어 당신의 관심을 요구하고, 그들이 의심할 여지없이 정확하고 필수적이라고 믿는 의견을 팔았습니다,”라고 얀코비치는 계속했습니다. “내 말 좀 들어봐!”라고 그들은 소리친다. ‘내 의견이 중요하다!’ 반 배덤이 여성혐오적인 비속어를 많이 쓰든, 겉으로 공손한 언어로 굽신거리든, 이러한 행동 중 많은 부분을 움직이는 것은, 사용자들이 그들이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누군가와 상호 작용하는 것에 너무 흥분해서, 그들이 불평하거나, 괴롭히거나, 학대하는 행동을 할 때, 소위 ‘참여 보너’라고 부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