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가 미국 직장 문제가 된 방법

낙태가 미국 직장 문제가 된 방법

낙태는 전통적으로 사적인 문제였습니다. 그러나 이제 일부 미국 기업은 이를 원하는 근로자를 위한 지원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낙태는 직장 생활과 별개로 개인적인 문제였습니다. 낙태를 원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개인적으로 준비를 하고,

그것이 약을 구하거나, 진료소를 찾거나, 보험이나 정부가 보장하지 않는 절차에 자금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에볼루션카지노 그러나 의료가 일반적으로 고용과 연결되어 있는 미국의 일부 직장에서는 직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점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낙태가 미국

이러한 경향은 개별 주에서 낙태에 대한 제한이 증가하기 시작하면서 지난 몇 년 동안 대부분 나타났습니다.

대법원이 6월 24일 로 대 웨이드(Roe v Wade)로 알려진 법적 판결에 명시된 낙태에 대한 헌법적 권리를 뒤집은 이후로 지금은 훨씬 더 중요해졌습니다.

이 결정은 많은 낙태 제공자가 트리거 법률(Roe v Wade 종료와 함께 낙태를 자동으로 금지하는 법률)이 있는 주에서 운영을 중단했음을 의미합니다.

낙태가 미국

많은 기업이 이 문제에 대해 침묵을 지키고 있지만 일부 기업은 낙태를 원하는 근로자를 지원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여기에는 종종 상담과 같은 정서적 지원이 포함됩니다. 경제적 지원,

유급 의료 휴가 및 타주 여행 경비와 같은 법률 비용 보장을 포함하여 필요한 경우 법률 지원.

대부분 특정 유형의 회사만이 정책을 발표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부분적으로 인지된 반향이나 잠재적인 물류 장애물로 인해 주의를 선택한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 더 많은 기업이 정책을 공식화할 수 있지만 직장에서의 생식 건강에 대한 대화와 행동이 기업과 직원 모두에게 매우 논쟁의 여지가 있는 영역이 될 것이라는 점은 이미 분명합니다.

낙태 접근을 제한하는 운동은 특히 보수적인 미국 주에서 활발히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2021년 9월 텍사스에서 6주 후 대부분의 낙태를 금지한 이후. 2022년 5월 텍사스법에서 영감을 받아

오클라호마 주의회는 수태 시점부터 거의 모든 낙태를 금지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각각의 주요 제한 조치 이후에 선택을 지지하는 활동가들의 반발이 거셌습니다.

기업들도 소수지만 증가하고 있는 담론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특히 작년에 일부 고용주는 직원 추가를 발표했습니다.more news

낙태 접근을 지원하는 혜택; 로 대 웨이드에 대한 대법원 판결 이후 더 많은 기업들이 유사한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리소스를 제공하려는 회사의 경우 “직원을 지원하는 가장 일반적이고 물류적으로 지속 가능한 방법

현재 건강 보험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 모든 재생산 관리 서비스에 대한 상환 혜택을 만드는 것입니다.”,

미국 HR 컨설팅 회사인 Next Level Benefits의 CEO인 Lauren Winans는 말합니다.

“오늘날 이 혜택을 제공하는 대부분의 회사는 잠재적으로 적격 직원에게 돌봄 및 여행 비용을 최대 10,000달러까지 상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