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치 만자는 ‘랜드마크’ 새 법률에 따라 빅토리아에서

나치 만자는 ‘랜드마크’ 새 법률에 따라 빅토리아에서 금지될 예정

나치 만자는

토토사이트 추천 나치 만자의 공개 전시는 반유대주의를 근절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법률에 따라 빅토리아에서 곧 금지될 것입니다.

빅토리아는 백인 우월주의자에 대한 “폭풍”으로 나치 만자의 공개 전시를 금지한 최초의 호주 주 또는 테리토리가 될 태세입니다.

빅토리아 주 정부는 수요일에 주 전역에서 상징의 의도적인 공개 전시를 금지하는 법안을 의회에 제출했습니다.

나치 만자는

요약 위반 수정안(나치 상징 금지) 법안은 초당적 지지를 받아 양원을 통과할 것으로 예상되며 Hakenkreuz라고도 알려진 나치 만자에만 적용됩니다.

힌두교, 불교 및 자이나교 신앙과 관련된 상징의 종교적 버전은 계속 합법입니다.more news

역사적, 교육적, 예술적 목적에 대한 면제도 있을 것이며, 나치 만자가 새겨진 기념품은 공개 전시 시 상징이 가려져 있는 한 계속 거래될 수 있습니다.

Jaclyn Symes 법무장관은 증오 표장의 온라인 표시를 다루지 않는 법안을 증오와의 싸움에서 이정표로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기자들에게 “이것이 증오의 상징이며 반유대주의를 조장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법을 위반하다 적발되면 최대 1년의 징역과 22,000달러의 벌금에 처할 수 있지만, 상징을 제거하라는 경찰의 지시를 따르지 않을 경우에만 벌금이 부과됩니다.

Symes는 SS Bolts와 같은 다른 나치와 증오심 표현을 추가할 여지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사람들이 법을 우회하기 위해 다른 증오심 표현으로 선회하기 시작한다면 … 우리가 확실히 살펴볼 것”이라고 말했다.

나치 상징은 연방 선거 운동 기간 동안 빅토리아의 정치 후보 표지판에 그래피티가 되었고, 최근 네오나치 그룹은 만자가 새겨진 케이크로

아돌프 히틀러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멜버른 행사장에서 쫓겨났습니다.

경찰은 또한 2019년에 네오나치 음악 축제를 막을 수 없었고, 이듬해 한 부부가 블라의 소유지에 빨간색과 검은색 나치 깃발을 휘날리기도 했습니다.

2021년 초, 의회 조사는 인종과 종교를 넘어서 국가의 비방 금지법을 확대하는 것과 함께 금지를 권고했습니다. 종교는 정부가 검토하기로 약속했습니다.

명예훼손 방지 위원회 의장인 드비르 아브라모비치는 빅토리아가 네오나치 운동에 의해 조직된 나치 만자 “전염병”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법안에 대해 “이것은 모든 빅토리아 시대 사람들에게 고양되고 의기양양한 순간”이라고 말했다.

“나 같은 사람들을 가스실에 집어넣고 오스트레일리아 히틀러와 제4제국을 꿈꾸는 것보다 더 좋아할 것이 없는 여기 빅토리아의 네오나치 운동의 태양 신경총에 엄청난 타격을 입혔습니다.”

다니엘 아기온 빅토리아 유대인 커뮤니티 협의회 회장은 지난 1년 동안 호주 전역에서 반유대주의 사건이 37%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