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만의 리그 리메이크는 1940년대

그들만의 리그 리메이크는 1940년대 흑인과 트랜스젠더가 어떤 것인지 보여줍니다.

1940년대에 흑인 트랜스젠더가 되는 기쁨과 도전은

이번 달에 아마존에서 데뷔한 “그들만의 리그”의 히트 퀴어 리메이크에서 전면 공개되었습니다.

카지노 구인구직 흑인 트랜스젠더이자 논바이너리 배우인 레아 로빈슨(Lea Robinson)이 버티 하트를 연기합니다.

그들만의 리그

Maxine “Max” Chapman(Chante Adams)의 삼촌. 하트는 가족과 멀어져 아내 그레이시(패트리스 코빙턴)와 함께 살고 있다.

그들만의 리그

Will Graham과 Abbi Jacobson이 공동 제작하고 총괄 제작한 이 쇼는 1992년의 퀴어 각색입니다.

Penny Marshall 감독의 실제 올아메리칸 걸스 프로야구 리그(AAGPBL)에 대한 스포츠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이 시리즈는 미국의 많은 야구 팀이 인종적으로 분리되고 여성이 프로 팀에서 뛰는 데 성차별적 장벽에 직면했던 시기에 설정되었습니다.

‘그들’과 ‘그’ 대명사를 사용하는 로빈슨은 리메이크가 당시의 중요한 서사를 강조하며,

그리고 그는 쇼가 인종, 젠더 및 섹슈얼리티에 대한 더 많은 대화를 장려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로빈슨은 “이 시리즈의 가장 강력한 점은 아직 알려지지 않은 다른 이야기를 볼 수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캘리포니아에 살고 있으며 리메이크는 투쟁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그러나 “또한 이 캐릭터들이 서로를 위해, 자신을 위해, 그리고 커뮤니티를 위해 만들어낸 많은 기쁨입니다.”

시리즈 전반에 걸쳐 Robinson’s Hart는 프로 야구 팀에서 뛰는 것을 꿈꾸는 흑인 여성인 조카 맥스를 지원합니다.

Max는 자신이 좋아하는 스포츠를 하면서 차별에 직면하면서 자신의 섹슈얼리티와 젠더 비순응적 정체성과 씨름하고 있습니다. 한편,

Hart는 트랜스젠더라는 이유로 여동생에게 거부당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경멸적인 이름으로 “괴물”이라고 불리는 등 자신의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러나 시리즈 전반에 걸쳐 Hart는 자신의 성 정체성을 수용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자신의 성별을 확인하는 사람들 외에

하트는 그를 “선생님”이라고 부르며 짙은 색의 맞춤 양복을 입는다.

그리고 흑인 퀴어들이 만나고 춤출 수 있는 파티를 여는 즐거움을 찾습니다.more news

로빈슨은 1940년대에 그가 생각하는 흑인과 트랜스젠더의 의미를 보여주기 위해 하트를 “인생의 기회”라고 불렀습니다.

Robinson은 “정말 강력하고 중요합니다. “사람들이 인식하고 공감하게 될 것은 자신이 되는 이 도전입니다 … 걷기

당신 자신의 입장에서 세상에서 당신이 누구인지, 기복과 모든 것을 탐색합니다. “

“그들만의 리그”에서 로빈슨의 역할은 TV와 영화에서 트랜스젠더 대표로 탄탄한 해를 보낸 후 나온 것입니다.

LGBTQ 미디어 모니터링 및 옹호 그룹 GLAAD의 2021-22 보고서에 따르면

Marquise Vilsón과 같은 다른 흑인 트랜스 남성 배우들도 시리즈에 등장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트랜스젠더 남성, 특히 유색인종 남성은 시스젠더에 비해 화면에서 여전히 과소대표되고 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스트리밍 플랫폼에 있는 26명의 트랜스 캐릭터 중 6명은 트랜스 남성, 14명은 트랜스 여성, 6명은 논바이너리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14%는 흑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