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요리사가 인도의 음식 비밀을 밝히는 데

가정 요리사가 인도의 음식 비밀을 밝히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

인도 음식을 생각하면 아마도 버터 치킨, 난 빵, 매운 야채 카레를 떠올리게 될 것입니다. 또는 마살라 도사.

그러나 조금 더 깊이 파고들면 인도가 사람들만큼이나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나라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인디언들 자신이 주변에 있는 다양한 음식을 항상 인식하는 것은 아닙니다. 어머니가 하는 것처럼 “ghar ka khana” 또는 “가정

음식”을 갈망하기 때문에 그들은 요리하고 먹는 것에 대해 너무 많은 실험을 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정 요리사가

먹튀검증커뮤니티 사실 현지에서 하는 농담은 세계를 여행하지만 자신의 요리사를 데려가서 외국 음식을 먹을 필요가 없는 인디언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적어도 인도의 도시에서는 이것이 변화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소셜 미디어, 온라인 배달 플랫폼, 그리고 실험에 대한 의지가 높아진 덕분에 가정 요리사는 음식에 대한 더 큰 욕구를 발견하고 있습니다.

인도의 성장하는 스타트업 공간에 들어갈 기회를 잡은 개인과 “음식의 꿈”을 쫓고자 하는 주부들의 미식적으로 즐거운 짝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고정관념”이 아닌 요리를 강조하여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이 공간의 가장 큰 성공 사례 중 하나는 뭄바이 남부에 있는 집에서 3인의 Kapadia 가족이 운영하는 The Bohri Kitchen 또는 TBK입니다.

전통적인 보흐리 이슬람 음식은 대부분의 인도 메뉴에서 찾아볼 수 없으며 지역 사회 밖에서는 거의 먹지 않습니다.

가정 요리사가

그러나 매주 주말 Kapadias는 약 1,500루피($22, £17)를 지불하는 약 15명의 “손님”을 맞이하여 양고기 키마 사모사(훈제 다진 양고기,

파, 고수로 속을 채운 튀긴 패티)와 같은 음식이 포함된 정통 식사를 제공합니다. 라임과 민트 처트니와 함께) 또는 치킨 로쉬

(튀긴 양파와 커드 그레이비로 요리하고 삶은 계란과 감자 튀김을 곁들인 요리)는 모두 Nafisa Kapadia가 만든 것입니다.

TBK 전체를 운영하기 위해 Google에서 직장을 그만둔 그녀의 아들 Munaf time은 몇 명의 친구를 위한 실험으로 시작한 것이

이제 한 끼에 약 15명으로 확대되었으며 좌석은 일주일 전에 매진된다고 말했습니다.

이벤트는 Facebook에서 발표되며 사람들은 Kapadia가 자신의 “연쇄 살인범 금지 정책”이라고 부르는 것에 따라 자신에 대해

조금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한 후 등록해야 합니다.

카파디아 씨는 그들의 손님 중에는 “유명인사, 정부 고위 관리, 외교관 및 다국적 기업”이 있다고 BBC에 말했습니다.

뭄바이의 또 다른 가정 주방장인 Gitika Saikia는 Gitika’s PakGhor라는 1인 작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그녀는

“진화한 미식가”라고 부르는 아삼 부족 음식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녀의 메뉴에는 붉은 개미 알, 비둘기 고기, 누에 번데기, 황마 잎 돼지고기 등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저도 전통적인 아쌈

부족 요리법을 보존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어디에도 기록되지 않았고 부족 대 부족이 놀랍습니다.”라고 그녀는 BBC에 말했습니다.

그러나 관심에도 불구하고 홈 셰프 자신은 아직 많은 이익을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이트 클럽(Bite club)과 트레커리어스(Trekurious)와 같은 서비스가 홈 셰프와 고객을 연결하려고 시도했지만 홈 셰프의 수익성으로

이어지지는 않았습니다.

이후 Bite Club과 Trekurious는 모두 폐쇄되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