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솔린 , 3월 소매 판매 증가

사람들은 가솔린 가스 외에 음식과 음료에 더 많은 돈을 썼습니다.

가솔린

3월 소매 판매는 휘발유 판매에 힘입어 0.5% 증가했다고 인구조사국이 목요일 보고했다.

이 수치는 예상치 0.6% 증가보다 약간 낮고 2월의 0.3% 증가보다 높습니다. 다른 정부 경제 데이터와 달리 소매 판매 수치는 인플레이션 조정 없이 보고됩니다.

전년 동기 대비 37% 급증한 휘발유 외에 외식업 매출은 전년 대비 19.4% 증가한 반면 자동차 매출은 감소했다.

경제학자들은 소비자 지출이 국가 경제 생산량의 거의 70%를 차지하기 때문에 이를 면밀히 주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8.5% 클립에서 실행되고 있는 인플레이션은 소비자의 지갑을 잠식하고 있으며 금리 인상을 위한 연준의 움직임은 앞으로
소비자의 열정을 약화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경제학자 조엘 나로프(Joel Naroff)는 화요일 3월 소비자 물가 지수가 발표된 후 “인플레이션은 가장 큰 상승폭이 우리 뒤에
있기 때문에 완화되어야 한다”고 썼다. “하지만 감속과 저속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통화는 시차와 함께 작동하기 때문에 연준이 공격적으로 행동하더라도 인플레이션 전선에서 큰 진전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한편, 미국 노동부는 지난주 실업 수당을 처음 신청한 미국인 수가 18만5000명으로 늘었다고 목요일 밝혔다. 

이는 전주 16만7000명에서 1만8000명 늘어난 수치다.

4주 이동평균은 172,250으로 2,000 증가했다. 가솔린

Bankrate의 수석 산업 분석가인 Ted Rossman은 “가스, 식료품, 주택에 대해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실망스럽고
소비자 심리는 꽤 오랫동안 낙방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실제 데이터는 소매 판매나 고용 시장에 대해 이야기하든 그다지 나쁘지 않습니다. 

기분이 좋지 않을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실제로 재정적으로 꽤 잘 지내고 있습니다.”

카지노 알본사

판사는 낙태를 원하는 여성에게 “과도한 부담”을 주는 제한 사항을 폐지했습니다.

예를 들어 진료소에 물리적 기반 시설 요구 사항을 부과하거나 의사가 인근 병원에서 특권을 인정하도록 명령하는 것과 같은 제한이 있습니다. 

명목상 여성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수단으로 통과되어 의료 제공자를 강제로 문을 닫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의 낙태 금지는 부분적으로 Roe의 범위를 뒤집거나 제한할 수 있는 법원 사건을 설정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그러나 새로 보수적인 다수파 고등법원이 Dobbs의 판결을 들은 후, 최근 주에서의 움직임은 대법관이 거의 ​​50년 전에 확립된
판례를 변경할 준비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완전히 로.

기사 더 보기